이정재, 나오미 캠벨과 밀착 투샷..월드스타들의 만남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재가 세계적 톱모델 나오미 캠벨과 만났다.
이정재는 1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별다른 문구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정재와 나오미 캠벨이 밀착해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1990년대 슈퍼모델 전성기를 이끌며 세계적 톱모델로 자리잡았고, 흑인 최초로 패션지 보그 표지 모델을 장식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배우 이정재가 세계적 톱모델 나오미 캠벨과 만났다.
이정재는 1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별다른 문구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정재와 나오미 캠벨이 밀착해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의 다정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나오미 캠벨은 1970년생으로 지난 1986년 영국의 엘르 표지로 데뷔했다. 1990년대 슈퍼모델 전성기를 이끌며 세계적 톱모델로 자리잡았고, 흑인 최초로 패션지 보그 표지 모델을 장식한 바 있다. 지난해 득녀했다.
한편 이정재는 자신의 연출 데뷔작인 '헌트'로 프랑스 칸을 찾는다. 제 75회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초청된 '헌트'는 19일(현지시간) 뤼미에르 대극장에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seunga@news1.kr
Copyright©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현빈♥' 손예진, 눈 맞으면서도 골프에 푹 "시간아 천천히" [N샷]
- 서동주, 발리서 아슬아슬 하얀색 비키니 패션…대문자 S라인 [N샷]
- 이동건 동생 15년전 호주 흉기 피습 사망…"스무살에 멈춘 동생"
- 86세 할머니, 공원 벤치서 숨진 채 발견…50대 무직 아들이 버리고 갔다
- "압구정 롤스로이스男, 돈 없다면서 대형 로펌 3곳 변호사 8명 선임"
- 안유진, 오프숄더 원피스로 과감 노출…섹시+우아 매력 [N샷]
- 김다예 "♥박수홍 건물주 만들어주려고 부동산 공부"
- 정미애 "설암 투병으로 혀 3분의1 도려내…살아야겠다 생각 뿐"
- 김현정 "코수술 했다가 보정물 뺐다, 인상 선해져"…채리나 "나도"
- 남편과 다투고 홧김에 6개월 딸 15층에서 던진 엄마…경찰서 혐의 인정(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