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2' 어차피 우승은 UDT? 결승전 신경전 팽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철부대2' 결승전 서막이 올랐다.
5월17일 방송되는 ENA채널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2' 13회에서는 UDT(해군특수전전단)와 특전사(육군 특수전사령부)가 대결할 마지막 결승 미션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결승전에 임하기 위해 한자리에 도열한 특전사와 UDT 부대원 뒤로 한국형발사체 '누리호'가 보여 역대급 결승전 스케일을 예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강철부대2’ 결승전 서막이 올랐다.
5월17일 방송되는 ENA채널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2’ 13회에서는 UDT(해군특수전전단)와 특전사(육군 특수전사령부)가 대결할 마지막 결승 미션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결승전에 임하기 위해 한자리에 도열한 특전사와 UDT 부대원 뒤로 한국형발사체 ‘누리호’가 보여 역대급 결승전 스케일을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최고난도의 복합 미션과 페널티가 공개돼 부대원들의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특전사 오상영 대원은 “생각할 게 하나밖에 없기 때문에 이번 한 번 최선을 다하자는 생각이다”며 다시 한 번 결의를 다졌다. 이어 UDT 윤종진 팀장 역시 “(특전사가) UDT를 안 만나 운 좋게 결승까지 올라온 것 같다. 이제 집에 가실 때가 된 것 같다”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대망의 결승전에 앞서 첫 주자로 나서게 된 UDT는 “어차피 우승은 UDT”라고 파이팅을 외치며 본격적인 미션에 돌입했다. 이들은 쉴 새 없이 등장하는 대항군과 실제 훈련을 방불케 하는 총격전을 펼쳐 MC 군단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과연 상승세를 타고 있던 UDT는 마지막 결승전에서도 뒷심을 발휘해 승기를 잡을 수 있을지. 꾸준히 좋은 팀워크를 보여주고 있는 특전사가 반격에 성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ENA채널,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2'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박군 축의금 300만원 낸 이유 “욕 먹을 각오했다”(연예뒤통령)
- 김정은, 붕어빵 친동생 김정민 공개 “100점짜리 동생” 눈물(호적메이트)
- 김구라 “전처와 이혼한 지 7년‥아직도 돈 빠져나가”(구라철)
- 이정은 “‘우리들의 블루스’ 배우로서 달리다 멈추고 싶을 때 만난 작품”
- 이정은 “김혜수 제주도 놀러오기도‥내게 ‘귀엽다’ 칭찬”[EN:인터뷰③]
- 김정은, 20년 만 시구 재도전 “여러분 부자되세요 꼭이요”(호적메이트)
- YG 양현석, 불법도박 유죄→마약수사 무마 혐의 또 부인 “억울”[종합]
- 박승희 “선수 연금점수로 과천 아파트 청약 당첨” 서장훈 깜짝 (동상이몽2)
- “100% 부부싸움 각” 장윤정, ♥도경완 코에 새조개 투척 ‘위기’ (안다행)[결정적장면]
- 배윤정 “아이 짐처럼 보이기도…사는 것 재미없었다”(오은영리포트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