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금공, 부산지역아동 대상 대학생 멘토링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주택금융공사(주금공)는 부산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괴 'HF 꿈자람 멘토링' 협약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HF 꿈자람 멘토링은 주금공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협업해 부산교대 재학생 멘토와 지역아동센터 등에 소속된 초등학생 멘티 각 22명을 선정해 1대1로 연결해 어린이들에게 지도와 조언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주금공 관계자는 "올해로 2년차를 맞은 멘토링을 통해 지역사회를 이끌어 갈 우리 학생들이 더 큰 꿈을 키워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정옥주 기자 = 한국주택금융공사(주금공)는 부산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괴 'HF 꿈자람 멘토링' 협약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HF 꿈자람 멘토링은 주금공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협업해 부산교대 재학생 멘토와 지역아동센터 등에 소속된 초등학생 멘티 각 22명을 선정해 1대1로 연결해 어린이들에게 지도와 조언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올 연말까지 매주 2회씩 5개월간 진행되는 이 멘토링은 교과과목 학업지도·독서교육·진로설계 등으로 구성된다.
주금공 관계자는 "올해로 2년차를 맞은 멘토링을 통해 지역사회를 이끌어 갈 우리 학생들이 더 큰 꿈을 키워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anna22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형 방송 사고 김태리…SBS연기대상서 "MBC…"
-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다정 투샷…꿀 뚝뚝
- 20살 차이 전현무·홍주연 열애설에 "주연이한테만…"
- "전남친 43년생 청담동 치과의사"…한혜진, 가짜뉴스에 발끈
- 박수홍, 생후 68일 딸 공개 "많이 컸다"…완성형 미모
- '버거 보살' 노상원 점집 후기 눈길…"곧잘 맞혔지만 찜찜"
- 배우 엄기준 오늘 결혼 "새로운 삶 함께하려 해"
- 전현무 꺾고…이찬원, KBS 연예대상 "방송 포기못해"
- 김준호, 건물 통째로 빌려 청혼…김지민 오열
- 변기수 KBS 연예대상 저격 "가수만 챙기냐…코미디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