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부바', 제주도 특별 상영회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어부바'가 지난 15일 오후 2시 롯데시네마 제주아라에서 특별 상영회를 성료했다.
'어부바'는 5월 14일 개봉주 주말 서울 무대인사에 이어, 5월 15일 롯데시네마 제주아라에서 뜻깊은 상영회를 진행했다.
한편, 이번 제주도 특별 상영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어부바'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며, 오는 5월 25일부터 5월 28일까지 부천사회적기업협의회와 함께하는 판타스틱 WEEK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영화 ‘어부바’가 지난 15일 오후 2시 롯데시네마 제주아라에서 특별 상영회를 성료했다.
‘어부바’는 5월 14일 개봉주 주말 서울 무대인사에 이어, 5월 15일 롯데시네마 제주아라에서 뜻깊은 상영회를 진행했다. 이번 제주도 특별 상영회에는 4.3 희생자유족청년회와 ㈜다온시스템이 주최하여 상영이 진행되었고, 4.3 희생자 유가족들과 제주시 지역아동센터 관계자 및 아이들을 초청하여 영화를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번 제주도 특별 상영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어부바’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며, 오는 5월 25일부터 5월 28일까지 부천사회적기업협의회와 함께하는 판타스틱 WEEK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판타스틱 WEEK ‘어부바’ 상영회는 5월 25일 16시 30분, 5월 26일 16시 35분, 5월 27일 17시 25분, 5월 28일 13시에 상영되며 경기도 부천시에 있는 판타스틱큐브 영화관에서 상영된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오기도 전에 '친문' 검사들 잇단 사의…검찰 지형도 변화 서막
- 자녀에게 1억 물려줘도 세금 0원?...무상 증여 한도 확대되나
- "폭언 공무원, 사과 자리서 또 막말…외국인 아내 '씨받이' 취급"
- 가정부가 낳은 ‘푸틴 판박이 딸’까지…“자녀 4명 더 있을 듯”
- ‘강용석 맥심’ 나오자마자 판매 1위… 女모델보다 많이 팔렸다는데
- [단독]송해, 34년 이끈 '전국노래자랑' 떠난다
- 강용석 "윤석열 통화 기록, 다 남아있어"…'진실공방' 새 국면
- 정은경 퇴진...이낙연 "文정부 성공적 방역의 상징"
- 대통령 '낮술 허용" 사실무근 해명에…이재오 "술 멀리해야"
- 김부선 “선거 때마다 이용만 하고… 너무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