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사실 모태솔로..썸만 타봤다"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민경이 연애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는다.
1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는 김민경과 오나미가 출연, 연예계 소문난 절친인 두 사람이 이야기를 풀어놓는다.
또 송병철과 유민상이 다른 사람과 연애한다면 어떤 기분이겠냐는 질문에 김민경이 깜짝 놀랄 답변을 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이와 함께 김민경은 "연애는 하고 싶지만 결혼을 목표로 두는 연애는 하고 싶지 않다"라며 연애관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김민경이 연애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는다.
1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는 김민경과 오나미가 출연, 연예계 소문난 절친인 두 사람이 이야기를 풀어놓는다.
오나미는 “언니(김민경)가 빨리 솔로를 탈출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함께 나왔다”라고 밝혔다.
이날 김민경은 “모태솔로다. 썸은 타본 적 있는데 연애를 한 적은 없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지석진이 “주변에 괜찮은 사람 많다. 송병철이나 유민상”이라고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꺼낸다. 송병철, 유민상 모두 김민경과 방송에서 핑크빛 분위기를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기 때문.
김민경은 “(송병철과 유민상) 둘 다 정말 좋은 사람인 것을 잘 알고 있다”라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송병철과 유민상이 다른 사람과 연애한다면 어떤 기분이겠냐는 질문에 김민경이 깜짝 놀랄 답변을 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김민경이 밝힌 송병철, 유민상에 대한 마음은 무엇일까. 이와 함께 김민경은 “연애는 하고 싶지만 결혼을 목표로 두는 연애는 하고 싶지 않다”라며 연애관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17일 밤 8시 30분 방송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5억 잠실 아파트, 3개월 만에…'다같은 강남' 아니었네
- 밀키트 '간편해서 먹었는데…' 이제보니 짠 이유가 있었네
- '95세 MC' 송해, '전국노래자랑' 제작진에 입장 전했다
- 박지환, 제주 아방→장이수로…"생김새의 벽이 허물어지고 있다" (인터뷰)
- 레전드가 돌아온다…소녀시대, 8월 완전체 컴백 [공식]
- [TEN피플] 월세 200만원에 축의금은 300만원…이상민의 '궁상 컨셉트' 미스터리
- "인기 있을 때 할 말은 하겠다"…송가인 호소 통했다
- "목덜미 잡아 바닥으로…살려줘" 조민아 호소 괜찮을까 [법알못]
- 이주연, 레깅스+민소매로 무결점 몸매…호화 호캉스 자랑 [TEN★]
- 칸영화제 개막…韓 영화 '헤어질 결심·'브로커' 황금종려상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