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주은 '중년계 제니' 등극한 사연, 어마어마한 쇼호스트 매출액(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강주은이 교통사고를 당한 남편 최민수를 간호하다가 뒷목을 잡을 뻔했던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이어 강주은은 지난해 11월 스쿠터 교통사고를 당했던 최민수를 간호하다가 뒷목을 잡을 뻔 한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그런가 하면, 강주은은 최근 최민수 때문에 카메라 앞에서 이성을 잃을 뻔했던 사연을 '라디오스타'에서 소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방송인 강주은이 교통사고를 당한 남편 최민수를 간호하다가 뒷목을 잡을 뻔했던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5월 18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추성훈, 강주은, 라이머, 정찬성이 함께하는 ‘강철 사랑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남편 ‘터프가이’ 최민수를 우아한 독설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조련하는 만렙 능력자 강주은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할 때마다 순수한 매력과 조곤조곤한 말투, ‘센 언니’ 아우라를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1년 만에 녹화장을 찾은 강주은은 홈쇼핑 쇼호스트로 대활약 하면서 엘레강스한 매력을 뽐내며 ‘중년계 제니’로 등극했다고. 그는 쇼호스트로 활동하는 동안 어마어마한 매출액을 기록하고 있다고 직접 공개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이어 강주은은 지난해 11월 스쿠터 교통사고를 당했던 최민수를 간호하다가 뒷목을 잡을 뻔 한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그는 간호하는 동안 최민수와 있었던 웃픈(?) 에피소드를 털어놔 과연 어떤 내용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강주은은 터프가이 최민수가 알고 보면 공주님이라며 숨은 반전 매력을 직접 밝힐 예정이라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그는 최민수의 독특한 버릇 때문에 밤마다 자다가 깬다고 고백한다. 과연 강주은을 깨우는 최민수의 버릇이 무엇인지 그 내막을 궁금케 한다.
그런가 하면, 강주은은 최근 최민수 때문에 카메라 앞에서 이성을 잃을 뻔했던 사연을 ‘라디오스타’에서 소개한다. 그는 자신도 모르게 튀어나온 ‘마음의 소리’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18일 오후 10시 20분 방송. (사진=MBC ‘라디오스타’)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은 “‘우리들의 블루스’ 배우로서 달리다 멈추고 싶을 때 만난 작품”
- 이정은 “김혜수 제주도 놀러오기도‥내게 ‘귀엽다’ 칭찬”[EN:인터뷰③]
- 김정은, 20년 만 시구 재도전 “여러분 부자되세요 꼭이요”(호적메이트)
- YG 양현석, 불법도박 유죄→마약수사 무마 혐의 또 부인 “억울”[종합]
- 박승희 “선수 연금점수로 과천 아파트 청약 당첨” 서장훈 깜짝 (동상이몽2)
- “100% 부부싸움 각” 장윤정, ♥도경완 코에 새조개 투척 ‘위기’ (안다행)[결정적장면]
- 배윤정 “아이 짐처럼 보이기도…사는 것 재미없었다”(오은영리포트2)[결정적장면]
- 량하 “량현량하 활동 때 번 돈, 父 사망 후 행방 몰라”(심야신당)
- 손석구 호빠 마담 출신, 과거 발목잡혀 김지원과 이별(해방일지)[어제TV]
- 60세 황신혜, 갱년기 사연에 폭풍 공감 “저게 증상 중 하나”(엄마는예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