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함 두 스푼! 볼캡 스타일링

2022. 5. 17. 11: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외선 지수가 높아지는 여름, 필수 아이템인 모자의 인기도 한층 높아졌다.

밋밋하게 느껴지기 쉬운 서머룩의 스타일 지수를 높여줄 수 있는 패션 치트키 볼캡을 적극 활용해야 할 때.

스타일리시한 사복 패션에 빠지지 않는 에센셜 아이템인 볼캡은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냐에 따라 다채로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올여름 볼캡으로 스타일 지수를 높이고 싶다면 옷 잘 입기로 소문난 셀럽들의 스타일링 팁을 참고해보자.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혜진 기자] 자외선 지수가 높아지는 여름, 필수 아이템인 모자의 인기도 한층 높아졌다. 밋밋하게 느껴지기 쉬운 서머룩의 스타일 지수를 높여줄 수 있는 패션 치트키 볼캡을 적극 활용해야 할 때.

뜨거운 햇빛을 막아주면서 힙한 감성을 두 스푼 더해줄 매력적인 아이템인 볼캡. 스타일리시한 사복 패션에 빠지지 않는 에센셜 아이템인 볼캡은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냐에 따라 다채로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올여름 볼캡으로 스타일 지수를 높이고 싶다면 옷 잘 입기로 소문난 셀럽들의 스타일링 팁을 참고해보자. 무심한 듯 툭 걸쳐 더 힙한 셀럽들의 볼캡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hyominnn


그저 편하게 푹 눌러쓰고 나와야 한다는 볼캡의 정의는 이미 바뀐 지 오래. 효민은 핑크 티셔츠에 진주 네크리스로 캐주얼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의 룩을 연출한 뒤, 베이지 컬러의 볼캡으로 꾸민 듯 편안한 매력을 선보였다.

@hyunah_aa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힙한 패션으로 경쾌한 서머룩을 완성한 현아. 오프숄더 화이트 톱과 데님 팬츠로 과감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그. 화려한 타투와 목 피어싱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심심해 보일 수 있는 화이트&블루 컬러 조합에 오렌지 컬러 볼캡으로 포인트를 주며 상큼함을 더했다.

@nayoungkeem


김나영은 민트 컬러의 아노락 셋업으로 시원하고 청량한 룩을 연출했다. 거기에 토피 샌들과 긴 양말. 볼캡으로 사랑스럽고 발랄한 매력까지 놓치지 않았다. 김나영처럼 컬러 통일감 있는 셋업 아이템에 볼캡 하나면 쉽고 편한 데일리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

@sooyoungchoi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볼캡. 특히나 캐주얼한 후디와 함께 매치하는 건 볼캡 스타일링의 정석이기도. 그린 컬러의 후디와 블루 컬러의 볼 캡, 센스 있는 컬러 조합까지 완벽한 스타일링을 보여준 그. 꾸안꾸 패션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 볼캡 활용의 적절한 예시를 보여줬다. (사진출처: 효민, 김나영, 최수영, 현아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