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야심작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국내 사전예약 시작

정다은 기자 2022. 5. 17. 10: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078340)는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이 국내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한편 컴투스는 탄탄한 게임성의 MMORPG로서 '크로니클'을 오는 7월 국내에 서비스한 뒤, 하반기 중 자사 블록체인 플랫폼 C2X 기반의 P2O(Play to Own)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머너즈 워' 3부작 마지막 작품
국내 선출시 후 하반기 글로벌 출시
[서울경제]

컴투스(078340)는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이 국내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크로니클은 컴투스의 올해 최대 기대작이다. 회사의 대표 지식재산권(IP)인 ‘서머너즈 워’ 3부작의 마지막 작품이자 유일한 MMORPG다. 유저가 직접 소환사가 돼 350여 종의 소환수들과 함께 퍼즐, 던전, 유저간 전투(PvP)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컴투스 측은 크로니클의 완성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수 차례의 테스트를 진행했다. 최근 국내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된 태국 베타 테스트에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롤플레잉 게임 부문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현지 매체로부터 ‘2022년 꼭 즐겨야 할 ‘머스트 플레이(Must play)’ 게임이라는 호평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컴투스는 크로니클의 본격적인 한국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한다. MMORPG 성향 테스트, 향후 크로니클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소환사 모험기를 다룬 웹툰 등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탄탄한 게임성의 MMORPG로서 ‘크로니클’을 오는 7월 국내에 서비스한 뒤, 하반기 중 자사 블록체인 플랫폼 C2X 기반의 P2O(Play to Own)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정다은 기자 downright@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