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케이 칭따오, '트래블 쿨러백 패키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어케이는 맥주 칭따오(TSINGTAO)가 2022 트래블 쿨러백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칭따오를 수입 및 유통하는 비어케이 관계자는 "외부 활동이 활기를 띠며 소비자들이 그간 잊고 있던 즐거운 일상으로 돌아가고 있다"며 "'칭따오 트래블 쿨러백 패키지'가 소비자들에게 유쾌하고 즐거운 일상 속에서 '오 마이 펀!'을 외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어케이는 맥주 칭따오(TSINGTAO)가 2022 트래블 쿨러백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라거 캔 맥주(500ml*8개입)와 장거리 여행에 안성맞춤인 프리미엄 쿨러백으로 구성했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트래블 쿨러백은 기능과 소재는 물론 이동성과 실용성까지 갖춘 프리미엄 제품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한층 높여줄 예정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어깨 끈과 캐리어 손잡이 홀더가 추가돼 장시간 이동에도 용이하다.
칭따오를 수입 및 유통하는 비어케이 관계자는 “외부 활동이 활기를 띠며 소비자들이 그간 잊고 있던 즐거운 일상으로 돌아가고 있다”며 “'칭따오 트래블 쿨러백 패키지'가 소비자들에게 유쾌하고 즐거운 일상 속에서 '오 마이 펀!'을 외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銀 코어뱅킹, 클라우드 교체 '첫발'
- 오픈소스 DBMS, 공공 클라우드 격전지로
- 尹 대통령 한동훈 임명 수순...취임 일주일새 7명 강행하나
- 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인기에 2월부터 생산공장 풀가동
- 머스크 변덕 부리자 래퍼 스눕독 "내가 트위터 사겠다"
- "주삿바늘 녹슬 때까지 재활용?"…외신, 北 재앙 수준 코로나 추측
- 삼성, 시스템 에어컨도 '비스포크' DNA 이식
- 정부, 산업기술 R&D 메가 프로젝트 추진…20년 넘은 예타도 바꾼다
- LG엔솔 배터리 장착 '조에', 10년 타도 '쌩쌩'
- 대구시, 지역주력산업에 메타버스 접목한 엑스포 개막...디지털 통상 초기경제 선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