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장보기 서비스에 롯데마트도 추가

연희진 기자 2022. 5. 17. 08: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번가가 이커머스 중 유일하게 국내 대형마트 모든 장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11번가는 장보기 서비스에 롯데마트가 추가된다고 17일 밝혔다.

11번가 장보기 서비스는 현재 이마트몰, 홈플러스, GS프레시몰의 당일배송 서비스와 SSG닷컴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태욱 11번가 영업기획담당은 "온라인 최초로 국내 모든 대형마트의 장보기 서비스를 한 곳에서 선보이면서 전국을 커버하는 장보기 쇼핑 경쟁력을 선보이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번가가 롯데마트 당일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사진제공=11번가
11번가가 이커머스 중 유일하게 국내 대형마트 모든 장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11번가는 장보기 서비스에 롯데마트가 추가된다고 17일 밝혔다. 11번가 장보기 서비스는 현재 이마트몰, 홈플러스, GS프레시몰의 당일배송 서비스와 SSG닷컴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1번가 고객은 롯데마트 당일배송 서비스로 전국 70여개 롯데마트 매장과 전용배송센터를 통해 3만여개 상품을 주문할 수 있다. 신선 먹거리, 생필품, 밀키트, 롯데 단독상품 등을 판매한다. 온리프라이스, 토이저러스 등 롯데마트만의 차별화 상품 역시 구매 가능하다.

당일배송 주문마감시간은 오후 4시 전후(매장·지역별 상이)이며 당일배송을 원하지 않으면 최대 3일(영업일 기준)까지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서 배송받을 수 있다.

11번가는 편리한 장보기를 위해 제휴와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1월부터 4월까지의 장보기 거래액은 2020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약 2배 규모로 성장했다.

김태욱 11번가 영업기획담당은 "온라인 최초로 국내 모든 대형마트의 장보기 서비스를 한 곳에서 선보이면서 전국을 커버하는 장보기 쇼핑 경쟁력을 선보이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너 같은 애들 룸살롱에 많아"… '막말' 누구?
"쇼크로 정신 잃어"… 조민아, 아들 잠든 사이 무슨 일?
"웨딩홀 서둘러 예약"… 김숙 '♥이대형'과 결혼 진짜?
유세윤, 나쁜 손 포착… 길거리서 ♥아내 OOO을?
'분유 먹방' 논란… 걸그룹 클라씨, 꼭 먹어야 해?
'인간샤넬' 지드래곤, ○○ 피어싱을?… '강렬'
"출산 후 죽고 싶었다"… '서경환♥' 배윤정, 왜?
김가람 피해자라더니… 학폭위 결과 통보서 '충격'
쓰레기봉투에 아기 시신이… 동대문 아파트 '발칵'
"제가 키울게요"… 이용녀, 강수연 반려동물 입양

연희진 기자 toyo@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