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싱어송라이터' 로키드(Lokid), 신곡 'Perfume' 발매..시크릿 출신 송지은 지원 사격
[스포츠경향]
가수 로키드(Lokid)가 잔향처럼 남은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한다.
로키드는 1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Perfume (Feat. 송지은) (퍼퓸)’을 발매한다.
지난 2월 발매된 ‘마라톤’ 이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 ‘Perfume’에는 가수 송지은이 피처링 아티스트로 함께해 가슴 아릿한 ‘너와 나의 이야기’를 완성했다.
로키드가 직접 ‘Perfume’의 작사·작곡에 참여해 일상이 되어버린 그리움을 진하게 담아냈다. 진한 향수의 잔향이 오래도록 코끝을 간지럽히는 것처럼, 떠나간 사람이 마음속에 깊게 남아 있음을 담담하게 노래한다.
‘떠나지 못하고 오랜 시간 지나도 / 넌 내게 남아있지 / 달콤하지만 차가운 우리 추억 속 perfume / 진하고 지독한 너와의 이야기’로 반복되는 노랫말이 로키드의 유니크한 보이스와 맞물려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부끄러움 없이 쏟아내는 감정이 송지은과 로키드의 보이스 시너지에 환상적인 힘을 보태며 리스너들의 아릿한 감성을 선사하는 동시에 숨어있는 추억을 자극한다.
2018년 EP 앨범 ‘Bubble Love (버블 러브)’로 데뷔한 로키드는 올해만 해도 자작곡 ‘고요해’와 ‘마라톤’으로 활발한 음악 행보를 이어오며 인디씬과 팬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고 있다.
매 활동 색다른 감성의 곡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있는 로키드는 오는 6월 18일 단독 공연을 갖고 팬들을 만난다.
로키드와 송지은이 함께한 ‘Perfume’은 16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능인 포기 못해” 이찬원, ‘KBS 연예대상’ 대상 영광
- 美 타임지 선정, 2024 최고의 K-드라마는?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