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규혁♥ 손담비, 이승훈에 "얼굴이 다가 아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담비가 이승훈 선수를 만나 청첩장을 전했다.
16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손담비♥이규혁 부부와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이승훈 선수의 만남이 단독 공개됐다.
이규혁은 지난해 10월 신규 빙상단 감독으로 부임, 이승훈 선수와 특훈하고 있었다.
이규혁이 감독으로 있는 훈련장에 손담비가 깜짝 등장했고, 손담비는 이승훈에게 청첩장을 건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손담비♥이규혁 부부와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이승훈 선수의 만남이 단독 공개됐다.
이승훈은 우리나라 국가대표 선수 중, 동계올림픽 최다메달 보유자. 이규혁은 지난해 10월 신규 빙상단 감독으로 부임, 이승훈 선수와 특훈하고 있었다.
이규혁이 감독으로 있는 훈련장에 손담비가 깜짝 등장했고, 손담비는 이승훈에게 청첩장을 건넸다. 이승훈의 두 사람의 10년 전 비밀 연애를 목격했다고 털어놨다.
이승훈은 손담비에게 "근데 규혁 감독님 어디가 좋았냐"고 물었고, 손담비는 "얼굴이 다가 아니고, 유머 감각이 뛰어나다"고 말했다. 이에 머쓱해진 이규혁은 괜히 이승훈에 "책 많이 읽어라. 네 얼굴에 안주하지 말고 책 읽으라"고 조언했다. 손담비도 "승훈 씨는 잘생겨서 그런 느낌 모를 것"이라 덧붙였다.
[박새롬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문고리 부수고 바닥으로 집어던져” 조민아, 가정폭력 SOS였나
- `오은영 리포트` 배윤정, 산후우울증 고백... "죽고 싶다는 생각도"
- “애가 커피 쏟아도 괜찮다 해주세요” 오은영 ‘애티켓’ 캠페인 ‘시끌’
- `오은영 리포트` 소유진 "`♥백종원`, 오은영 함께 한다니 가서 배워오라고"
- `동상이몽2` 박승희 "남편에 먼저 청혼…내가 먹여살리겠다고"
- 김재화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MK포토] - MK스포츠
- 김혜화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MK포토] - MK스포츠
- [포토] 팬들 바라보는 박신혜 - 스타투데이
- [포토] 박신혜, 연기 하듯이 - 스타투데이
- [포토] 박신혜, 대상도 기대해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