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윤정 "남편 서경환, 극단적인 말 많이 해"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무가 배윤정이 남편 서경환과의 갈등을 털어놨다.
16일 오후 처음 방송된 MBC 새 예능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이하 '결혼 지옥')에서는 안무가 배윤정, 전 태국 프로 축구선수 출신 서경환 부부가 의뢰인으로 함께했다.
냉랭한 분위기가 계속되던 중, 배윤정은 재택근무 중인 남편에게 저녁 식사로 라면을 제안했고, 업무를 하느라 제대로 듣지 못한 서경환은 불만을 토로하며 두 사람의 갈등이 폭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안무가 배윤정이 남편 서경환과의 갈등을 털어놨다.
16일 오후 처음 방송된 MBC 새 예능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이하 '결혼 지옥')에서는 안무가 배윤정, 전 태국 프로 축구선수 출신 서경환 부부가 의뢰인으로 함께했다.
냉랭한 분위기가 계속되던 중, 배윤정은 재택근무 중인 남편에게 저녁 식사로 라면을 제안했고, 업무를 하느라 제대로 듣지 못한 서경환은 불만을 토로하며 두 사람의 갈등이 폭발했다. 화난 이유를 묻는 배윤정에게 서경환은 "대화가 잘 안 통한다고 생각해, 대화하면 우울해져"라고 고백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배윤정은 "부부싸움 하거나 화났을 때 남편이 극단적인 말을 많이 한다, 상처 되는 말을 하는데, 저도 같이 그 말을 할 수 있는데 아무리 화가 나도 부부, 친구끼리 해서는 안 되는 말이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배윤정은 "저는 절제를 하고 참을 수 있는 편인데, 남편은 화가 나면 하고 싶은 말을 꼭 한다, 뒤돌아서 후회를 하지만"이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배윤정은 "난 상처를 받고 너무 충격인데, 남편은 너무 미안하다고 사과한다, 그런데 사과가 싫을 때도 있다"라고 고백하며 안타까움을 안겼다.
한편,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은 오은영 박사가 부부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이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하여 부부 갈등의 고민을 나누는 리얼 토크멘터리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 전원주, 주식 58만원→30억 불렸다…"은행 지점장이 차 제공"
- 박남정 "대입 5관왕한 둘째 딸, 언니 따라 연예계 활동 희망"
- 안경 벗고 살빼고 화장한 정유정…"인기 있을 얼굴" 포샵 논란
- "손 떼도 되는데"…유명 물리치료사, 시범중 후배 성추행 의혹
- 화장실 소변기에 아이들 식판 '쓱싹'…유치원 위생에 中 '발칵'
- 송혜교, 과감한 노출 속 비현실적 여신 미모
- 김태희 "키스신 걱정에 연기 데뷔 망설였다"
- '폐암 투병' 서우림 "12년 전 둘째 아들 사망…내가 죽인거나 다름 없어" 비통
- 김완선 "이모 한백희에 10년간 자발적 복종"
- 새벽 24층에 드론 띄운 남성…女 사생활 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