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사랑역'으로 '더트롯쇼' 1위 트로피 주인공..장윤정 '초혼' 3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트롯쇼' 임영웅이 장윤정을 누르고 '더트롯쇼' 1위 트로피의 주인공이 됐다.
16일 방송된 SBS FiL '더트롯쇼'에서는 임영웅의 '보금자리' '사랑역', 장윤정 '초혼' 등이 5월 셋째 주 1위 후보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더트롯쇼' 임영웅이 장윤정을 누르고 '더트롯쇼' 1위 트로피의 주인공이 됐다.
16일 방송된 SBS FiL '더트롯쇼'에서는 임영웅의 '보금자리' '사랑역', 장윤정 '초혼' 등이 5월 셋째 주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발표된 결과에서는 임영웅의 '사랑역'이 총점 8898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사랑역'은 방송점수와 사전투표점수 2000점, 실시간 투표 2000점을 획득하며 압도적인 차이로 1위 트로피의 주인공이 됐다.
2위는 총점 5145점의 임영웅 '보금자리'가 올랐고, 장윤정의 '초혼'은 3위에 랭크됐다.
한편 이날 MC 도경완은 아내인 장윤정이 등장하자 "너무 오랜만에 본다. 3시간 만에 본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장윤정은 지난달 발표한 신곡 '이정표'가 아닌 2010년 발매한 '초혼'이 1위 후보에 오른 데 대해 "'초혼'이란 노래는 발표한 지 꽤 됐는데 계속해서 사랑해 주셔서 너무 놀랍고 감사하다"며 "사실은 1위 후보에 오른 자체만으로도 입에 발린 말이 아니라 진심으로 부끄럽고 감사하다"고 밝혔다.
그는 '이정표'에 대해 "'목포행 완행열차'를 준비할 때 받은 노래였다. 너무 강한 노래가 2곡 있으면 한 곡이 아까워질까봐 아껴뒀던 노래였다"며 "이 노래는 언젠가 꼭 불러보고 싶다 해서 새 앨범을 준비하면서 타이틀곡으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장윤정은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묻는 질문에 "지금 스케줄표가 꽉 찼다. 지금 목소리가 남자 목소리가 난다"면서 "신곡 활동 열심히 해야될 테고 공연은 주말마다 잡혀 있고 방송도 계속 열심히 하고 있기 때문에 수도꼭지처럼 틀면 나오는 상황이 될 것 같다"고 답했다.
도경완과 티격태격하며 만담 같은 인터뷰를 나눈 그는 애절한 감성의 '초혼' '이정표' 무대를 선보였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키, 브라톱 위 재킷 걸치고 '파격 노출' - 스포츠한국
- 태연, 볼륨감 눈에 띄는 옆구리 노출 의상…아슬아슬한 섹시미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지창욱 "'안나라수마나라'는 내 이야기, 응원해주고 싶었죠" - 스포츠한국
- 오정연, 엄청난 볼륨감 드러낸 비키니 룩 - 스포츠한국
- 손나은, 끈으로 된 민소매 톱 입고 침대 셀카…반전 볼륨감까지 청순 섹시미 - 스포츠한국
- 골보다 4위… 손흥민의 진심 "챔피언스리그에서 뛰고 싶다" - 스포츠한국
- 효민, 볼륨감에 S라인 그대로 드러내는 밀착 니트 드레스…섹시한 여친룩 - 스포츠한국
- 제니, 볼륨감 넘친 비키니 룩…애플힙까지 완벽 S라인 - 스포츠한국
- 윤박, "찌질한 전남친 실감 나게 선보이려다 원형 탈모 생겨" [인터뷰] - 스포츠한국
- 안소희, 보디수트 의상 입고 볼륨 몸매 과시… '청순미' 벗고 '성숙미' 과시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