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오늘부터' 임수향, '여배우 킬러+환락가' 성훈 실체에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신을 결심한 임수향이 성훈의 실체를 알고 고민했다.
16일 밤 방송된 SBS 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3회에서는 오우리(임수향 분)가 라파엘(성훈 분)을 아이 아버지로 자격 있는지 파악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라파엘과 이마리(홍지윤 분)가 완벽한 부부일거라 생각했던 우리는, 회사 구석에서 다른 여성과 스킨십하는 라파엘을 보고 혼란스러워했다.
라파엘은 부정했지만, 때마침 라파엘과 친분 있는 여성이 등장해 우리의 의심은 더 커지기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밤 방송된 SBS 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3회에서는 오우리(임수향 분)가 라파엘(성훈 분)을 아이 아버지로 자격 있는지 파악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라파엘과 이마리(홍지윤 분)가 완벽한 부부일거라 생각했던 우리는, 회사 구석에서 다른 여성과 스킨십하는 라파엘을 보고 혼란스러워했다. 또 그가 '여배우 킬러'라는 별명이 있으며, 클럽에서 환락 파티를 즐긴다는 사실이 공공연히 알려진 것을 뒤늦게 알고 큰 충격에 빠졌다.
임수향은 이강재를 만나 "망치를 아무 데나 보낼 순 없다. 내가 그럴려고 결신한 게 아니"라며 "오빠가 그 사람 좀 알아봐주면 안 되냐. 음주사고도 있고 약 먹고 파티했단 기록도 있다"고 분노했다. 강재는 다른 남자와 바람 피던 이마리를 떠올리며, 우리에게 임신을 지금이라도 다시 한번 생각해보라고 권했다.
마리는 "확인해봐야겠다. 남편한테 무슨 문제가 있는지 내가 확실하게 알아보겠다"고 결심했다. 오우리는 라파엘과 만나 그의 이성 관계를 물었다. 라파엘은 부정했지만, 때마침 라파엘과 친분 있는 여성이 등장해 우리의 의심은 더 커지기만 했다.
오우리는 라파엘에 "대표님 아는 여자 많으시냐"고 물었다. 또 라파엘이 화장실 간 사이, 그의 핸드폰을 보고 여배우와의 스캔들이 사실임을 확인했다.
[박새롬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문고리 부수고 바닥으로 집어던져” 조민아, 가정폭력 SOS였나
- “애가 커피 쏟아도 괜찮다 해주세요” 오은영 ‘애티켓’ 캠페인 ‘시끌’
- 김가람 언급된 `학폭위` 결과 통보서 등장…쏘스뮤직 "법적대응 시작"[공식]
- `국민 MC` 송해 입원…"위중한 상태 아냐, 녹화 일정 논의 중"
- `붉은 단심` 장혁, 이준에 "강한나는 내 충심... 전하의 신하로 받아달라"
- 안재욱·소유진, 제빵 봉사활동으로 새해 열었다 - 스타투데이
- ‘사랑의 하츄핑’ 판타지 뮤지컬로 컴백…이은결 총연출 - 스타투데이
- 파브리, 멀미약 받고 함박웃음…“바다낚시 너무 좋아” (‘어서와’) - 스타투데이
- 강재준·이은형, 제주항공 참사에 1000만원 기부 - 스타투데이
- [부고] 최인웅(주간한국 편집국장)씨 장모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