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보라 마크브릿지' 쌀화환 복지시설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도건설은 강원도 원주 관설동에서 선보인 '초혁신도시 유보라 마크브릿지' 본보기집 개관식에 들어온 축하 쌀화환 120포를 원주시 17개 복지시설에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조종용 원주시 부시장, 왕정길 KT에스테이트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KT에스테이트가 시행하고 반도건설이 시공하는 초혁신도시 유보라 마크브릿지는 원주시 관설동 1426번지(옛 KT 강원본부 부지)에 지하 2층~지상 15층, 6개동, 전용면적 67~125㎡ 총 476가구로 조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도건설은 강원도 원주 관설동에서 선보인 ‘초혁신도시 유보라 마크브릿지’ 본보기집 개관식에 들어온 축하 쌀화환 120포를 원주시 17개 복지시설에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조종용 원주시 부시장, 왕정길 KT에스테이트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KT에스테이트는 한번 쓰고 버려지는 화환을 안타깝게 생각해 꽃보다 쌀화환으로 보내줄 것을 요청한 바 있다. 쌀화환으로 들어온 쌀은 20kg 19포, 10kg 101포 등이다.
KT에스테이트가 시행하고 반도건설이 시공하는 초혁신도시 유보라 마크브릿지는 원주시 관설동 1426번지(옛 KT 강원본부 부지)에 지하 2층~지상 15층, 6개동, 전용면적 67~125㎡ 총 476가구로 조성된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의힘, 이준석·차유람 성희롱 게시글 올린 누리꾼 무더기 고발
- W재단 “유엔기후변화협약 뉴스레터 통해 HOOXI 캠페인 전 세계에 소개”
- 尹대통령, 박범계와 조우…악수하며 ‘활짝’(영상)
- ‘미투 검사’ 서지현, 원대 복귀 통보에 사직 “모욕적 통보”
- 8층 창문에 매달린 아이…맨손으로 구조한 30대 영웅 (영상)
- 윤호중, 김건희 앞 활짝 웃은 이유…“파평윤씨 종친 도와달라”
- 김은혜 40.5% 김동연 38.1%…오세훈 56.5% 송영길 31.4%[한국갤럽]
- 민주당, 한동훈 임명 강행 재차 반발…“반쪽 국민과 싸우겠다는 것”
- 이재명, ‘조카 살인’ 손배소에 ‘혜경궁 김씨’ 사건 변호사 위임
- 하늘색 넥타이 맨 尹, 본회의장 돌며 민주-정의당 의원들과 악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