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은정, 손성윤에 조언 "윤채나 위해 떳떳하게 밝혀"(사랑의과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랑의 꽈배기' 함은정이 손성윤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전했다.
16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사랑의 꽈배기'(극본 이은주·연출 김원용)에서는 진중한 대화를 나누는 강윤아(손성윤), 오소리(함은정)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윤아는 오소리와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강윤아는 샛별이(윤채나)에게 친부가 김철구(이수용)이라는 사실을 밝혀야 할지 고민에 빠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사랑의 꽈배기' 함은정이 손성윤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전했다.
16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사랑의 꽈배기'(극본 이은주·연출 김원용)에서는 진중한 대화를 나누는 강윤아(손성윤), 오소리(함은정)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윤아는 오소리와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강윤아는 샛별이(윤채나)에게 친부가 김철구(이수용)이라는 사실을 밝혀야 할지 고민에 빠졌다.
이에 오소리는 "그래도 언젠가 얘기해줘야 되지 않을까. (강) 윤아 너한테는 괴로운 일이지만 샛별이한테는 중요한 문제"라고 말했다.
이어 "박하루(김진엽) 오빠는 옛날부터 그 문제로 괴로워했다. 아빠에 대해 아무도 말해주지 않아 버려진 아이라고 생각해 왔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끝까지 숨길 게 아니라면 샛별이한테 떳떳하게 밝히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한다"며 진지한 조언을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