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김필여 안양시장 후보 "초등학생 아침밥 책임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김필여 안양시장 후보가 16일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의 '우리 아이 삼시세끼 보장'을 '경기도 원팀 공약 2호'로 발표했다.
앞서 김은혜 후보는 지난 3일 '김은혜 표 경기 보육 공약-우리 아이 삼시세끼 보장' 공약을 발표했다.
한편 김은혜·김필여 후보 등 국민의힘 경기도 지방선거 출마 후보자들은 지난 11일 '경기도 원팀 공약 1호'로 '과세표준 기준 3억 원 이하 1가구1주택 도민 재산세 100% 감면'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 '우리아이 삼시세끼 보장' 공약 채택
[안양=뉴시스] 박석희 기자 = 국민의힘 김필여 안양시장 후보가 16일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의 '우리 아이 삼시세끼 보장'을 '경기도 원팀 공약 2호'로 발표했다. 김필여 후보는 "우리의 미래인 초등학생들에게 출근 시간에 아침밥을 챙겨주기란 매우 힘든 일"이라고 했다.
이와 함께 김필여 후보는 "시장에 당선될 경우 이를 적극적으로 검토해 시정에 반영하겠다"고 했다. 이어 "김은혜 후보의 공약을 지지하며, 안양시의 재원과 학부모, 학교의 의견을 수렴해 추진 방향을 반드시 찾겠다"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앞서 김은혜 후보는 지난 3일 '김은혜 표 경기 보육 공약-우리 아이 삼시세끼 보장' 공약을 발표했다. 김은혜 후보는 "아이들의 영양 균형을 위해 경기도에서 자란 명품 경기미와 경기 과일로 구성된 100% 건강 식단을 배달하겠다"고 했다.
한편 김은혜·김필여 후보 등 국민의힘 경기도 지방선거 출마 후보자들은 지난 11일 '경기도 원팀 공약 1호'로 '과세표준 기준 3억 원 이하 1가구1주택 도민 재산세 100% 감면'을 발표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h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손녀 공개…"너무 예쁜 공주"
- '자궁암 투병' 초아, 7㎏ 감량…"모태 날씬 아닙니다"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택배받고 분노 폭발…"자꾸 이럴거야?"
- '함소원과 이혼' 진화, 밝은 얼굴로 일본 여행
- 김흥국 "尹보다 잘한 대통령 어딨냐…한남동으로 들이대라"
- '추신수♥' 하원미, 5500평 저택 공개…"우리 집 제일 예뻐"
- 조영남 "전처 윤여정, 내가 집 나와서 세계적 배우 됐다"
- 56세 양준혁, 붕어빵 딸 공개 "웃음꽃 가득하길"
- 고층 건물에 사람이 대롱대롱…자세히 보니 '이것'
- 서현 팔 뿌리치고…김정현, 6년만 직접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