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 '갓파더'서 새어머니 향한 속내 드러내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그리가 '갓파더' 스튜디오 MC로 합류해 새어머니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오는 17일 오후 10시 40분 방송하는 KBS2 예능물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선 그리가 MC로 스튜디오에 출연한다.
. 그리는 지난 '갓파더' 30회에서 아버지 김구라와 재혼한 새어머니를 누나로 부른다고 말해 세간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번 '갓파더' 32회에서도 새어머니에 관한 또 다른 소식을 밝힌다는 귀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혜민 인턴 기자 = 래퍼 그리가 '갓파더' 스튜디오 MC로 합류해 새어머니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오는 17일 오후 10시 40분 방송하는 KBS2 예능물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선 그리가 MC로 스튜디오에 출연한다.
.
그리는 지난 '갓파더' 30회에서 아버지 김구라와 재혼한 새어머니를 누나로 부른다고 말해 세간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번 '갓파더' 32회에서도 새어머니에 관한 또 다른 소식을 밝힌다는 귀띔이다.
이와 함께 그리는 지난 방송 이후 김구라와 있었던 에피소드까지 공개한다. 특히 그리는 김구라 때문에 무언가 큰 결심을 했다는 후문이다.
이후 그리는 새어머니를 향한 솔직한 마음을 드러낸다. 그리의 발언에 MC 이금희와 승희도 기뻐한다고. 그리의 속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밖에도 '갓파더' 32회에선 기상천외한 일들이 발생한다. 강주은은 가비와 조권 그리고 라치카 멤버들을 만나 '루프톱 파티'를 진행하는 가운데, 최민수와 날선 대립을 하게 된다. 더불어 강주은이 최민수를 보며 "대체 왜 이래"라고 경악한 이유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ebb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늘이 보내신 대통령"…尹 생일에 '윤비어천가' 헌정한 경호처
- 57세 이영자 "재산 상속한다면 송은이에게" 왜?
- '100억 CEO' 김준희, 사업 접는다 "육체·정신건강 심각하게 악화"
- 배우 김보미, 출산 5일만에 안타까운 소식…무슨 일이
- 양정아에 고백했던 김승수, 안타까운 근황…"어젯밤에도 술"
- 세계유산 못질 쾅쾅…KBS, 촬영분 전량 폐기
- 선우은숙 손녀, 아이돌 되려나?…"너무 예뻐"
- '천재 아역' 문혁, 배달라이더 된 근황…"파혼 당하고 눈 떠보니 다리 위"
- '자궁암 투병' 초아, 6세 연상 남편 폭로…"○○까지 있던 아저씨였다"
- 김의성, 나훈아 정치발언 비꼬기? "딱 봐도 훌륭한 어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