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손절 논란'이 신경 쓰였나.."모든 게 완벽했던 결혼식" 계속 강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결혼 소감을 밝혔다.
손담비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든 게 완벽했던 하루. 너무 감사합니다. 내 사랑 고생했어"라는 글과 함께 본식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손담비는 13일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손담비의 절친으로 알려진 공효진, 정려원, 소이 등이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으며 불화설이 불거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결혼 소감을 밝혔다.
손담비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든 게 완벽했던 하루. 너무 감사합니다. 내 사랑 고생했어"라는 글과 함께 본식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담비는 함박웃음을 지으며 행복을 만끽하고 있다. 팔뚝에 이탈리아어로 새겨진 'VENI VIDI AMAVI' 레터링 문신도 눈길을 끈다. 이는 '왔노라 보았노라 사랑했노라'를 뜻한다.
앞서 손담비는 13일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결혼식 사회는 이동근 KBS N 스포츠 아나운서가 맡았으며, 가수 싸이와 2AM의 조권, 임슬옹이 축가를 불렀다.
손담비는 이렇게 행복으로 가득했던 날, 뜻하지 않은 고초를 겪기도 했다. 손담비의 절친으로 알려진 공효진, 정려원, 소이 등이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으며 불화설이 불거졌다.
이에 대해 손담비는 "이렇게 좋은 날에 터무니없는 말이 너무 많다. 전혀 사실이 아니니까 오해 없으시길 바란다"고 간접적으로 입장을 내놨다.
한편 손담비·이규혁 부부는 현재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다. 이들은 방송을 통해 10년 전 SBS 예능 프로그램 '키스 앤 크라이'에서 만나 1년간 불같은 비밀 연애를 했고, 10년 만에 다시 만나 결혼에 골인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