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오, 감성 발라드 신곡 '앉지요' 18일 발매.. 작사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섹시 디바' 서지오가 감성 발라드 신곡 '앉지요'를 18일 발매한다.
신곡 '앉지요'는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사람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주기 위해 만든 노랫말이 담긴 곡이다.
서지오는 오는 16일 방송되는 SBS Fill, SBS MTV '더트롯쇼'에서 신곡 '앉지요' 무대를 첫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곡 ‘앉지요’는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사람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주기 위해 만든 노랫말이 담긴 곡이다. 서지오가 후배 이장숙과 함께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방배동사람들이 작곡·편곡했으며, 최고의 세션맨 연주로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측은 “그동안 시원한 사이다 창법으로 즐거움을 줬던 이미지와는 달리 깊은 감성으로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며 “대중에게 다가가는 서지오의 또 다른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돌리도’의 역주행과 ‘하니하니’, ‘여기서’, ‘남이가’ 등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서지오는 최근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TV조선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 MBC ‘기분 좋은 날’에 이어 올가을 개봉예정인 영화 ‘화사한그녀’에 출연하는 등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또 트롯 가수들로 구성된 여자축구팀 ‘FC트롯퀸즈’ 단장으로도 활약하고 있다
서지오는 오는 16일 방송되는 SBS Fill, SBS MTV ‘더트롯쇼’에서 신곡 ‘앉지요’ 무대를 첫 공개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일중 이틀 지각?" 사상 첫 출퇴근 대통령, 근태 관리 어떻게[궁즉답]
- "윤석열, 신발 산 게 근무냐…'24시간 업무' 궁색" 김어준 비판
- "억지스러워…김은혜, 강용석과 단일화 없다" 선 그은 하태경
- "하늘나라에선 사기치지마"…인천 오토바이 매장서 살인사건
- 조민아 "쇼크로 정신 잃어"… 무슨 일?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갈등 고백 "죽고 싶었다"…오은영 '진단'
- '청년 1억 통장' 출시도 안했는데...정보 카페에 수천명 '와글와글'
- "맥주병 수액에 녹슨 주삿바늘"…北 취약한 의료환경 우려
- '텅빈 마트 매대'..식용유發 물가 대란 오나
- 루나 투자자 손실 눈덩이…"실태 파악도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