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남편 유인석 버닝썬 논란 후 3년만 SNS 재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한별이 오랜만에 SNS를 재개했다.
박한별은 16일 인스타그램에 "제주(jeju)"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박한별은 그동안 자신이 제주도에서 운영 중인 카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한 바 있으나 자신의 SNS를 통해 사진을 공개한 것은 2019년 남편의 논란 이후 처음이다.
당시 MBC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에 출연 중이던 박한별은 종영 후 남편, 아들과 함께 제주도로 내려가 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한별은 16일 인스타그램에 "제주(jeju)"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박한별이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제주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광 속에서 행복한 웃음을 짓고있어 눈길을 끈다.
박한별은 그동안 자신이 제주도에서 운영 중인 카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한 바 있으나 자신의 SNS를 통해 사진을 공개한 것은 2019년 남편의 논란 이후 처음이다.
박한별은 지난 2017년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지난 2019년 유인석이 승리와 더불어 클럽 버닝썬을 둘러싼 논란의 핵심 인물이라는 것이 알려지며 논란에 휩싸였다.
당시 MBC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에 출연 중이던 박한별은 종영 후 남편, 아들과 함께 제주도로 내려가 살고 있다. 유인석은 버닝썬 관련 재판에서 성매매 알선 혐의 등을 모두 인정했고 유죄가 인정돼 지난 2020년 12월 징역 1년 8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았다. 항소했으나 취하하면서 형이 확정됐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 박한별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고리 부수고 바닥으로 집어던져” 조민아, 가정폭력 SOS였나
- 김가람 언급된 `학폭위` 결과 통보서 등장…쏘스뮤직 "법적대응 시작"[공식]
- `국민 MC` 송해 입원…"위중한 상태 아냐, 녹화 일정 논의 중"
- `백종원 클라쓰` 백종원, 장어 요리에 감탄 "♥소유진 갖다주고파"
- ’우리는 오늘부터’ 임수향, 초음파 검사...두 가족 대환장 만남
- 김호중 ‘추석 안방극장 찾는다’ [MK포토] - MK스포츠
- 김호중 ‘추석 특집 콘서트 짜잔~’ [MK포토] - MK스포츠
- 김호중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길’ [MK포토] - MK스포츠
- 김호중 ‘풍요로운 한가위 기원’ [MK포토] - MK스포츠
- 김호중 ‘추석 명절, 왕의 귀환’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