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화장품 브랜드 전속 모델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예나가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최예나가 디와이디의 색조 전문 브랜드 릴리바이레드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고 16일 밝혔다.
최예나는 화장품 모델로 발탁되며 상승세를 이어가게 됐다.
디와이디 측은 "최예나의 귀엽고 상큼한 외모, 그와 상반되는 퍼포먼스와 보컬 실력이 릴리바이레드가 보여주고자 하는 '반전미'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며 "앞으로 최예나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화보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최예나가 디와이디의 색조 전문 브랜드 릴리바이레드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고 16일 밝혔다.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인 최예나는 지난 1월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 새출발했다. 최예나는 앨범 타이틀곡 ‘스마일리’(SMILEY)로 주요 벅스 실시간 차트와 멜론 최신 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성공적인 첫발을 뗐다.
예능 분야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는 중이다. 그간 ‘여고추리반’ 1, 2는,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2’, ‘피의 게임’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최예나는 화장품 모델로 발탁되며 상승세를 이어가게 됐다.
디와이디 측은 “최예나의 귀엽고 상큼한 외모, 그와 상반되는 퍼포먼스와 보컬 실력이 릴리바이레드가 보여주고자 하는 ‘반전미’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며 “앞으로 최예나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화보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3일중 이틀 지각?" 사상 첫 출퇴근 대통령, 근태 관리 어떻게[궁즉답]
- 김건희 앞 '파안대소' 윤호중… 尹대통령이 밝힌 비하인드
- "윤 대통령 '소주 회동'? 할 일은 내버려 두고…" 박지현 비판
- "하늘나라에선 사기치지마"…인천 오토바이 매장서 살인사건
- 조민아 "쇼크로 정신 잃어"… 무슨 일?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갈등 고백 "죽고 싶었다"…오은영 '진단'
- '청년 1억 통장' 출시도 안했는데...정보 카페에 수천명 '와글와글'
- "맥주병 수액에 녹슨 주삿바늘"…北 취약한 의료환경 우려
- '텅빈 마트 매대'..식용유發 물가 대란 오나
- 루나 투자자 손실 눈덩이…"실태 파악도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