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내년 국비 확보 위해 지역출신 국회의원 잇단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시가 2023년도 4조원대 국비 확보 달성을 위해 지역 국회의원에게 국가예산 주요사업을 설명하고 국비 반영 지원을 건의했다.
울산시는 16일 오후 2시 김석명 문화관광체육국장 등이 국회 의원회관을 방문해 국민의힘 이채익 국회의원(울산 남구갑)을 만나 내년도 울산시 남구 주요 국비사업을 설명하고 국회 차원의 배려를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산=뉴스1) 김기열 기자 = 울산시가 2023년도 4조원대 국비 확보 달성을 위해 지역 국회의원에게 국가예산 주요사업을 설명하고 국비 반영 지원을 건의했다.
울산시는 16일 오후 2시 김석명 문화관광체육국장 등이 국회 의원회관을 방문해 국민의힘 이채익 국회의원(울산 남구갑)을 만나 내년도 울산시 남구 주요 국비사업을 설명하고 국회 차원의 배려를 당부했다.
이어 오후 3시에는 같은 당 박성민(울산 중구) 국회의원을 만나 지역구 사업에 대한 설명과 함께 원활한 사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국비 확보 협조를 요청했다.
오후 4시에는 국민의힘 김기현 국회의원(울산 남구을)에게 주요 국비사업의 추진 당위성을 설명하고 중앙부처에서 긍정적인 검토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했다.
울산시 관계자는 “5월은 정부 부처에서 지자체 사업의 타당성과 예산반영 여부를 검토하는 시기”라며 “지역 국회의원들과 공조해 지역의 현안 사업들이 내년도 국가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ky060@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 강민경, 부친·친오빠 사기 혐의 피소에 "왕래 끊어…사업 관여 無" [공식]
- "김주혁도 기뻐할 것"…이유영, 비연예인男 열애에 응원 봇물
- '얼굴 공개' 조국 딸 조민, 인스타 팔로워 단숨에 4.5만명 훌쩍
- '김국진♥' 강수지, 수척해진 얼굴 "걸을 힘도 없다"…무슨일?
- 빨간 입술로 오물오물, 그게 다? 하루 3400만원 버는 유튜버
- 노홍철, 베트남 여행 중 오토바이 사고·병원 긴급 이송…도로 위 피 '철철'
- 식당안에 휴대용 변기 놓고 딸 용변 보게 한 엄마 '뭇매'
- '김태용♥' 탕웨이, 딸 썸머와 中서 불꽃놀이
- 트와이스 쯔위, 41억 최고급 펜트하우스 매입
- "우리 애 창가석 바꿔줘" 기내 두 가족 패싸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