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클라쓰' 백종원, 장어 요리에 감탄 "♥소유진 갖다주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종원의 사랑꾼 본능을 자극한 색다른 장어 요리는 무엇일까.
16일 방송되는 글로벌 음식 문화 토크쇼 KBS2 '백종원 클라쓰'에서는 성시경을 과식하게 만든 백종원표 파김치 장어 전골과 미슐랭 셰프 파브리의 장어 카르피오네의 레시피가 공개된다.
여름철 보양식 끝판왕 백종원표 파김치 장어 전골과 파브리의 이탈리아식 장어 요리 레시피는 오늘(16일) 오후 8시 30분 '백종원 클라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종원의 사랑꾼 본능을 자극한 색다른 장어 요리는 무엇일까.
16일 방송되는 글로벌 음식 문화 토크쇼 KBS2 ‘백종원 클라쓰’에서는 성시경을 과식하게 만든 백종원표 파김치 장어 전골과 미슐랭 셰프 파브리의 장어 카르피오네의 레시피가 공개된다.
이날 강화도를 찾은 백종원은 특산물인 갯벌 장어와 파김치를 이용한 보양식 끝판왕 요리를 준비했다.
석쇠에 초벌구이한 30마리 장어에 잘 익은 파김치를 듬뿍 넣고 끓인 얼큰하고 칼칼한 파김치 장어 전골을 먹고 맛의 신세계에 눈을 뜬 성시경은 "최고급 김치찌개"라 극찬하며 넋을 잃고 흡입했다는데.
육즙 가득한 장어와 새콤한 파김치를 밥에 얹어 먹는 장어 삼합의 환상적인 맛에 순식간에 두 그릇을 비워 버린 성시경은 그래도 아쉬운 듯 "집에 싸가고 싶다"고 했을 정도라고 해 보기만 해도 힘이 불끈 솟는 백종원표 '파김치 장어 전골' 레시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파브리가 만든 이탈리아식 장어 요리인 카르피오네를 본 백종원은 우리에겐 익숙한 탕수육 같은 비주얼에 처음에는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맛을 본 이후 백종원은 눈을 번쩍 뜨며 "와이프 갖다주고 싶다"며 탐냈다고 해 사랑꾼 본능을 절로 불러일으킨 장어 카르피오네는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여름철 보양식 끝판왕 백종원표 파김치 장어 전골과 파브리의 이탈리아식 장어 요리 레시피는 오늘(16일) 오후 8시 30분 ‘백종원 클라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K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문고리 부수고 바닥으로 집어던져” 조민아, 가정폭력 SOS였나
- 김가람 언급된 `학폭위` 결과 통보서 등장…쏘스뮤직 "법적대응 시작"[공식]
- `국민 MC` 송해 입원…"위중한 상태 아냐, 녹화 일정 논의 중"
- ’우리는 오늘부터’ 임수향, 초음파 검사...두 가족 대환장 만남
- `소년심판` 조미녀, 가정의 달 가족여행 `망중한`
- [종합] 권상우, 간 혈관종 수술 고백…“간 30% 떼어내” (‘짠한형’) - 스타투데이
- 안유진, ‘크라임씬 제로’ 합류…돌아온 맑눈광 - 스타투데이
- ‘사장은 아무나 하나’ 한혜진, 술집 진상 녹취록 포기 “악몽 꿀 듯” - 스타투데이
- 비투비, ‘2024 슈퍼사운드 페스티벌’ 올해의 보컬 그룹 부문 대상 - 스타투데이
- ‘최강야구’ 이대은 이은 구원 투수는? 역전 본능 폭발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