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혁, ♥손담비 대노 "아줌마라고 부르지 말라구"
[스포츠경향]
16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결혼을 앞둔 손담비와 이규혁 커플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결혼 전 촬영된 방송에서 두 사람은 함께 식탁에 앉아 이야기를 나눴다. 이규혁은 “빨리 해야 한다. 시간이 얼마 안 남았다”며 결혼을 향한 설렘을 표현했다. 이어 손담비를 향해 “너는 이제 조만간 유부녀 된다. 아줌마다. 아줌마”는 농담을 던졌다.
이규혁의 놀림에 손담비는 버럭하며 “내가 아줌마라고 하지 말라고 했지 않냐”라고 소리쳤다. 화를 내는 손담비를 본 이규혁은 분위기 전환으로 서운함에 대해 이야기를 꺼냈다.
한편, 스피드 스케이팅 감독으로 있는 이규혁의 훈련 현장에 손담비가 깜짝 방문했다. 손담비는 이규혁이 지도하는 선수인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이승훈에게 청첩장을 건네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승훈은 10년 전 손담비이규혁의 연애 시절 목격담을 생생하게 증언하며 찐친 케미를 드러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세계선수권 4회 우승에 빛나는 이규혁과 올림픽 최다 메달을 보유한 이승훈의 스케이트 대결이 성사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튜디오에서는 “우리가 이 경기를 어디서 보겠냐”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경기를 지켜보던 손담비는 예상치 못한 결과에 깜짝 놀랐다. 과연 불꽃 튀는 승부의 결과 승리를 차지한 사람은 누구일지 관심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연예계 주당으로 손꼽히는 손담비의 충격적인 주사의 비밀이 밝혀져 시선을 끌었다. 손담비는 애주가지만 가장 친한 친구 앞에서도 주사를 보인 적이 없었다고. 그런 손담비가 “평생 없었던 주사가 이규혁 앞에서만 나타난다”는 사실을 처음으로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스튜디오에 있던 손담비의 절친 모델 이현이 조차 “손담비의 주사를 한 번도 본 적이 없다”고 증언해 궁금증을 더했다. 손담비 주사에 숨겨진 비밀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김문석 기자 kmseo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의 완벽한 비서’ 123개국 1위
- [전문] ‘AOA 내 괴롭힘 폭로’ 권민아, 성형외과 상담실장 된다
- 장원영, 악플러 저격했나 “몇 초의 영상만 보고 날 판단하는 게” (유퀴즈)
- 여심이 녹는다, 변우석 뒤이을 설렘 폭격기…‘옥씨부인전’ 추영우
- [종합] 김희철, 장애 등급 판정 고백 “몸 아픈 걸 인정하기 싫었다…” (미우새)
- [종합] 박시은♥진태현, 출산 10일 앞두고 유산 “상실감 크지만…포기 안해” (미우새)
- [스경X초점] ‘AV 논란’ 박성훈, 결국 ‘폭군’ 하차 엔딩
- [인터뷰] 이병헌 “‘오겜2’ 황동혁 감독은 천재예요”
- [스경X이슈] “너희 찢는다” ‘尹 지지’ 연예인, 과격 발언에 논쟁ing… 갈라선 ★들
- 김부선 “이재명, 스캔들 부인 이해해···아내도 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