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돈 모으면 가능" 진태현♥박시은, 누적 기부금 1억 원..고액 후원자 위촉[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가 누적 기부금 1억 원이 되면서 고액 후원자 모임인 '컴패니언 클럽'으로 위촉 됐다.
컴패니언 클럽은 1억 원 이상 기부하거나 약정한 후원자로 구성된 밀알복지재단의 고액 후원자 모임이다.
이후 진태현은 이날 자신의 SNS에 "열심히 기부할게요. 앞으로 같이 해요 여러분. 누적기부 1억. 용돈 모으면 다 할 수 있어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가 누적 기부금 1억 원이 되면서 고액 후원자 모임인 '컴패니언 클럽'으로 위촉 됐다.
16일 밀알복지재단에 따르면 박시은, 진태현은 각각 2014, 2015년에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로 위촉된 뒤 다양한 기부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두 사람은 대학생 딸을 2019년 공개 입양하고, 국내와 해외의 빈곤아동들을 돌보고 있다.
컴패니언 클럽은 1억 원 이상 기부하거나 약정한 후원자로 구성된 밀알복지재단의 고액 후원자 모임이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동행(Companion), 밀알복지재단과 후원자의 동행(Companion)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후 진태현은 이날 자신의 SNS에 "열심히 기부할게요. 앞으로 같이 해요 여러분. 누적기부 1억. 용돈 모으면 다 할 수 있어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진태현은 "왼손이 하는 일을 오른손이 모르게 하라고 하나님한테 배웠는데 두 손이 서로 모르게 못하는 직업을 가졌네요. 결혼부터 조금씩 이웃을 위해 살다 보니 여기까지 왔습니다. 돈을 많이 벌면 지금보다 더욱 많이 나누며 살고 싶은데 지금도 감사하며 앞으로도 함께해 주시는 감사한 우리 이웃들과 함께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을 더욱 많이 돕겠습니다. 많이 도와주시고 응원해 주세요. 언제나 함께해 주는 우리 아내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열심히 하라고 지치지 말라고 동력을 주시는 연료라고 생각하고 우리 부부 더욱 달릴게요 '이웃을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라고 적었다.
▶다음은 진태현 입장 전문
열심히 기부할게요. 앞으로 같이 해요 여러분. #누적기부 #1억 #용돈 모으면 다 할 수 있어요
왼손이 하는 일을 오른손이 모르게 하라고 하나님한테 배웠는데 두 손이 서로 모르게 못하는 직업을 가졌네요. 결혼부터 조금씩 이웃을 위해 살다 보니 여기까지 왔습니다. 돈을 많이 벌면 지금보다 더욱 많이 나누며 살고 싶은데 지금도 감사하며 앞으로도 함께해 주시는 감사한 우리 이웃들과 함께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을 더욱 많이 돕겠습니다. 많이 도와주시고 응원해 주세요. 언제나 함께해 주는 우리 아내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열심히 하라고 지치지 말라고 동력을 주시는 연료라고 생각하고 우리 부부 더욱 달릴게요 '이웃을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기부 #이웃 #사랑 #나눔
#누적기부
#1억원
#컴패니언클럽 #밀알복지재단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 '이규혁♥' 손담비, 새신부 팔뚝에 문신이..결혼식서도 당당히 드러냈네
- 김구라, '17억 빚' 전처가 남긴 자동이체.."아직도 돈 빠져 나가"
- "김종국♥송지효 결혼 가능성 있어"..지석진도 응원하는 러브라인
-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