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백, '마이너스 쉐이크 초코프로틴' 출시

손재철기자 2022. 5. 16. 17: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페이퍼백에서 식단관리용 쉐이크 ‘마이너스 쉐이크’의 새로운 맛인 초코프로틴을 출시했다.


‘마이너스 쉐이크 초코프로틴’은 20.3g 고단백질이 함유돼 맛과 영양, 간편함까지 갖춘 한끼 대용식이다.

질리지 않는 초코 츄러스 맛으로 바삭한 시리얼과 쿠키 크럼 씹히는 맛까지 즐길 수 있고 비타민 A, B, C, E 및 11.5g 식이섬유까지 하루에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를 한포에 담았다.

이미 탈지분유가 포함돼 있어 물만 부어도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60g의 넉넉한 용량으로 섭취 후 충분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진하게 또는 연하게 먹을 수 있도록 패키지 눈금 선을 표기해 개인 취향에 맞춰 이용할 수 있다.

페이퍼백 ‘마이너스 쉐이크’는 식사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단백질 쉐이크로 이미 유지어터, 다이어터 사이에 알려진 제품이다.

페이퍼백 관계자는 “병아리콩과 까만콩, 쿠앤크에 이어 초코프로틴 맛을 출시하게 됐다”며 “다양한 맛의 ‘마이너스 쉐이크’를 이용해 건강한 식사를 하고 식단관리에 도움을 받기 바란다”고 전했다. 마이너스 쉐이크 초코프로틴 자세한 정보는 페이퍼백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손재철기자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