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소유진 갖다주고파" 극찬 부른 장어 요리 ('백종원 클라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종원 씨의 사랑꾼 본능을 자극한 색다른 장어 요리가 공개된다.
16일 저녁 방송되는 글로벌 음식 문화 토크쇼 KBS 2TV '백종원 씨 클라쓰'에서는 성시경 씨를 과식하게 만든 백종원 씨표 파김치 장어 전골과 미슐랭 셰프 파브리의 장어 카르피오네의 레시피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종원 씨의 사랑꾼 본능을 자극한 색다른 장어 요리가 공개된다.
16일 저녁 방송되는 글로벌 음식 문화 토크쇼 KBS 2TV '백종원 씨 클라쓰'에서는 성시경 씨를 과식하게 만든 백종원 씨표 파김치 장어 전골과 미슐랭 셰프 파브리의 장어 카르피오네의 레시피가 공개된다.
이날 강화도를 찾은 백종원 씨는 특산물인 갯벌 장어와 파김치를 이용한 보양식 끝판왕 요리를 준비했다.
석쇠에 초벌구이한 30마리 장어에 잘 익은 파김치를 듬뿍 넣고 끓인 얼큰하고 칼칼한 파김치 장어 전골을 먹고 맛의 신세계에 눈을 뜬 성시경 씨는 "최고급 김치찌개"라 극찬하며 넋을 잃고 흡입했다는데.
육즙 가득한 장어와 새콤한 파김치를 밥에 얹어 먹는 장어 삼합의 환상적인 맛에 순식간에 두 그릇을 비워 버린 성시경은 그래도 아쉬운 듯 "집에 싸가고 싶다"고 했을 정도라고 해 보기만 해도 힘이 불끈 솟는 백종원 씨표 '파김치 장어 전골' 레시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파브리가 만든 이탈리아식 장어 요리인 카르피오네를 본 백종원 씨는 우리에겐 익숙한 탕수육 같은 비주얼에 처음에는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맛을 본 이후 백종원 씨는 눈을 번쩍 뜨며 "와이프 갖다주고 싶다"며 탐냈다고 해 사랑꾼 본능을 절로 불러일으킨 장어 카르피오네는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사진=KBS 2TV <백종원 씨 클라쓰>]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뱃사공 저격’ 던밀스 아내 A 씨 “사실 피해자는 나였다” 고백 (종합)
- 빌보드 측, ‘BTS 단골’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 폐지에 “노코멘트” (종합)
- '서희원♥' 구준엽, 손가락 타투 뭐길래..."영원을 상징"
- ‘반려견 관리 소홀’ 자이언트핑크 “피해 견주에 죄송, 만나서 사과드릴 것”
- [Y이슈] 르세라핌 김가람, 학폭위 조치 받았나…추가 의혹 제기 (종합)
- 미국 따라잡겠다는 중국...항모에 일렬로 선 전투기 보니 [지금이뉴스]
- '대기줄만 200m' 대혼잡에 고성까지...난리난 인천공항 [지금이뉴스]
- 숨지도 못 하고 픽픽...우크라, 북한군 드론 사살 영상 공개
- [자막뉴스] 6개월 만에 또 "희망퇴직 받는다"...대규모 구조조정 '불안'
- [속보] 권성동 "내란·김여사 특검, 국정·여당 마비 속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