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신부' 손담비, 뒤늦은 결혼 소감 "내 사랑 고생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결혼식을 회상하면서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16일 손담비는 자신의 SNS를 통해 "모든 게 완벽했던 하루 너무 감사합니다. 내 사랑 고생했어"라는 글과 함께 남편 이규혁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들은 손담비와 이규혁의 결혼식 본식 현장이 담겨 있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지난 13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야외 결혼식을 올리고 법적 부부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결혼식을 회상하면서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16일 손담비는 자신의 SNS를 통해 "모든 게 완벽했던 하루 너무 감사합니다. 내 사랑 고생했어"라는 글과 함께 남편 이규혁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들은 손담비와 이규혁의 결혼식 본식 현장이 담겨 있다. 특히 행복한 웃음을 터트리는 손담비의 모습이 팬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지난 13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야외 결혼식을 올리고 법적 부부가 됐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지난해 12월 열애를 인정한 후 1개월 만에 결혼을 발표해 많은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김연아의 키스 & 크라이'로 인연을 맺었다.
최근 SBS '동상이몽-너는 내운명'에 출연하면서 예비 부부의 달달한 일상을 공개 중이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서로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내면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외모 악플에 다이어트, 아동복 입고 우울증도 겪어"
- 김지민 "♥김준호, 연애 초와 달라...잡은 물고기 됐다" ('오픈런')
- "속옷 차림 셀프캠"…스타들의 지우고 싶은 흑역사
- 돈스파이크, 비연예인 연인과 6월 결혼…"서로 의지하며 살겠다"
- 지창욱 "홀어머니와 자란 유년 시절, '안나라수마나라' 보며 공감" (인터뷰)
- 홍현희·제이쓴 "2세 똥별이는 아들…코가 엄마 닮았다" ('신랑수업')
- '뮤직뱅크' 임영웅, 방송 점수로 놓친 1위…팬들 뿔났다
- 이용녀, 故 강수연 반려동물 입양 결정 ('마이웨이')
- "과호흡성 쇼크로 기절, 매일이 지옥"…조민아, SNS로 고통 호소
- 곽진영 못 알아본 박정수 "이 얼굴 아닌데" ('진격의 할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