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지주, 2834억 규모 의약품 위탁생산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지주는 브리스톨-마이어스 스큅 컴퍼니(Bristol-Myers Squibb Company) 및 계열회사와 의약품 위탁생산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공시했다.
회사측은 "본 건은 Bristol-Myers Squibb Company와 자산양수도 계약 체결 이후의 취득 공장에서 생산할 의약품의 위탁생산계약 체결에 따른 공시사항으로, 공급자가 될 국내 자회사가 설립되는 대로 당사에서 해당 회사로 이전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증권부] 롯데지주는 브리스톨-마이어스 스큅 컴퍼니(Bristol-Myers Squibb Company) 및 계열회사와 의약품 위탁생산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2833억6000만원으로 이는 2021년 매출 대비 2.85%에 해당하는 규모이다.
회사측은 “본 건은 Bristol-Myers Squibb Company와 자산양수도 계약 체결 이후의 취득 공장에서 생산할 의약품의 위탁생산계약 체결에 따른 공시사항으로, 공급자가 될 국내 자회사가 설립되는 대로 당사에서 해당 회사로 이전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jiyoon43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추억 남기려" 30m 절벽서 떨어진 남성…비극으로 끝난 가족여행
- “매일이 지옥, 나 좀 살려줘”…‘쥬얼리’ 조민아 가정폭력 암시글
- 송가인 "눈물 난다, 인기 있을 때 할 말하겠다" 광장서 울먹 왜?
- [영상]땡볕속 묶여있던 개가 걱정돼 음료 나눈 소년
- 루나 대표 집 벨 누른 BJ "30억 손실, 사죄·보상계획 있어야"
- ‘95세’ 송해, 안타까운 근황…“감기증세로 입원 치료 중”
- [영상]이준석 "이재명, 뜬금없이 벤치 올라가 혼비백산" 4초영상 공유
- 김건희 앞 윤호중 ‘잇몸웃음’ 보인 의외 이유, 尹직접 설명했다
- 이근 "한국법 이상해…투옥 위험에도 내 결정 옳다 믿어"
- ‘루나’ 권도형 대표 집 찾아간 뒤 ‘자수 의사’…BJ 경찰 출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