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줌人]손석구, '추앙' 받을 만한 비주얼 아닌가요? 다시 봐도 가슴 울리는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앙' 받을 만한 비주얼이다.
마니아팬들의 열혈 사랑을 받고 있는 '나의 해방일지' 손석구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에 여러장의 사진을 올렸다.
손석구만의 '추앙받을 만한' 외모와 매력이 카메라에 잡혔다.
한편 지난 15일 방송된 JTBC 주말극 '나의 해방일지' 12회에는 손석구(구자경) 김지원(염미정)은 끝내 이별을 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추앙' 받을 만한 비주얼이다.
마니아팬들의 열혈 사랑을 받고 있는 '나의 해방일지' 손석구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에 여러장의 사진을 올렸다.
드라마 촬영 중 찍은 사진으로, '나의 해방일지' 팬들이라면 다시 보고 또 봐도 멋진 '가슴 울리는' 비주얼이다.
이중 자신의 얼굴을 클로즈업한 샷 또한 마찬가지. 손석구만의 '추앙받을 만한' 외모와 매력이 카메라에 잡혔다.
한편 지난 15일 방송된 JTBC 주말극 '나의 해방일지' 12회에는 손석구(구자경) 김지원(염미정)은 끝내 이별을 하게 됐다.
앞서 손석구가 산포에서 싱크대 작업을 하며 지낸다는 소식을 접한 어둠의 세력은 그를 어떻게든 다시 이 세계로 끌어들이기 위한 접촉을 꾸준하게 이어갔다. 산포의 일상까지 깨뜨릴 위협까지 하면서 손석구를 압박, 결국 본래의 자리로 돌아가기로 결심하게 했다.
손석구는 김지원(염미정)과의 밭일을 마친 후 그만 가볼까 한다고 운을 뗐다. 그리곤 방에 쌓인 술병들도 짐들도 깔끔하게 정리했다. 가끔 한 달에 한 번, 두 달에 한 번이라도 보자는 김지원의 말에 "깔끔하게 살고 싶다"라며 선을 그었다. 갑작스럽게 찾아온 일방적인 이별에 화를 낼 법도 하지만 김지원은 화를 내지 않았다. 심지어 1살짜리 애처럼 당신을 업고 살고 싶다면서 무조건적인 추앙을 표현했으나, 손석구는 뒤돌아서서 산포를 떠났다.
홀로 남은 김지원은 이별의 아픔을 눈물로 삼켰다. 그런데 이전 이별과 달랐다. 자신을 떠난 남자들이 모두 불행하길 바라고 자신을 하찮게 여긴 남자들이 지구상에서 사라지길 죽길 바랐던 마음이었지만 손석구를 향해선 다른 마음을 품었다. 감기로 고생하지 않길, 숙취로 고생하지 않길 진심으로 바라며 손석구를 향한 추앙이 현재 진행임을 드러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 시아버지와 장모가 막장 불륜..이게 실화라니
- "김종국♥송지효 결혼 가능성 있어"..지석진도 응원하는 러브라인
-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 양준혁, 심권호에 "청첩장? 드디어 결혼하냐" 기대감 UP↑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