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줌人]손석구, '추앙' 받을 만한 비주얼 아닌가요? 다시 봐도 가슴 울리는 비주얼!

이정혁 2022. 5. 16. 15: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앙' 받을 만한 비주얼이다.

마니아팬들의 열혈 사랑을 받고 있는 '나의 해방일지' 손석구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에 여러장의 사진을 올렸다.

손석구만의 '추앙받을 만한' 외모와 매력이 카메라에 잡혔다.

한편 지난 15일 방송된 JTBC 주말극 '나의 해방일지' 12회에는 손석구(구자경) 김지원(염미정)은 끝내 이별을 하게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손석구 인스타그램
사진출처=손석구 인스타그램
사진출처=손석구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추앙' 받을 만한 비주얼이다.

마니아팬들의 열혈 사랑을 받고 있는 '나의 해방일지' 손석구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에 여러장의 사진을 올렸다.

드라마 촬영 중 찍은 사진으로, '나의 해방일지' 팬들이라면 다시 보고 또 봐도 멋진 '가슴 울리는' 비주얼이다.

이중 자신의 얼굴을 클로즈업한 샷 또한 마찬가지. 손석구만의 '추앙받을 만한' 외모와 매력이 카메라에 잡혔다.

한편 지난 15일 방송된 JTBC 주말극 '나의 해방일지' 12회에는 손석구(구자경) 김지원(염미정)은 끝내 이별을 하게 됐다.

앞서 손석구가 산포에서 싱크대 작업을 하며 지낸다는 소식을 접한 어둠의 세력은 그를 어떻게든 다시 이 세계로 끌어들이기 위한 접촉을 꾸준하게 이어갔다. 산포의 일상까지 깨뜨릴 위협까지 하면서 손석구를 압박, 결국 본래의 자리로 돌아가기로 결심하게 했다.

손석구는 김지원(염미정)과의 밭일을 마친 후 그만 가볼까 한다고 운을 뗐다. 그리곤 방에 쌓인 술병들도 짐들도 깔끔하게 정리했다. 가끔 한 달에 한 번, 두 달에 한 번이라도 보자는 김지원의 말에 "깔끔하게 살고 싶다"라며 선을 그었다. 갑작스럽게 찾아온 일방적인 이별에 화를 낼 법도 하지만 김지원은 화를 내지 않았다. 심지어 1살짜리 애처럼 당신을 업고 살고 싶다면서 무조건적인 추앙을 표현했으나, 손석구는 뒤돌아서서 산포를 떠났다.

홀로 남은 김지원은 이별의 아픔을 눈물로 삼켰다. 그런데 이전 이별과 달랐다. 자신을 떠난 남자들이 모두 불행하길 바라고 자신을 하찮게 여긴 남자들이 지구상에서 사라지길 죽길 바랐던 마음이었지만 손석구를 향해선 다른 마음을 품었다. 감기로 고생하지 않길, 숙취로 고생하지 않길 진심으로 바라며 손석구를 향한 추앙이 현재 진행임을 드러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현, ♥메이비+삼남매와 얼마나 행복하면..이런데서 티 나네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시아버지와 장모가 막장 불륜..이게 실화라니
“김종국♥송지효 결혼 가능성 있어”..지석진도 응원하는 러브라인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양준혁, 심권호에 “청첩장? 드디어 결혼하냐” 기대감 UP↑
'신혼' 배다해, ♥이장원과 먹는 저녁 메뉴 보니..그릇부터 정갈 "채소 폭탄"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