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기계'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도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24.0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1,246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131.5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6일 연속 1,791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외국인이 대량 순매도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도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24.0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1,246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131.5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15.8%, 71.2%로 비중이 높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6일 연속 1,791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외국인이 대량 순매도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두 달 만에 2억 떨어졌다…'급전세' 속출하는 동네
- 아파트 주차장에 '개인 헬스장' 만든 입주민 알고보니…
- "북한 너무 과소평가했나"…깜짝 놀란 중국인들
- "단점이 없어요" 직원 만족도 끝판왕…인기 폭발한 회사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휴가 무제한, 밥값 무한 지원' 실화냐…당근마켓의 파격 [안정락의 스타트업 탐방]
- "매일이 지옥같아"…조민아·이지현, '쥬얼리 출신' 가정 잔혹사·폭행·2번 이혼[TEN피플]
- 공효진·정려원이 손절?…손담비 "터무니없는 말, 사실 아냐"
- 곽진영 못 알아본 박정수…"이 얼굴이 아닌데…"
- "불행했기 때문에"…'故 최진실 딸' 최준희, SNS 의미심장 글 게재 [TEN★]
- 방탄소년단, '빌보드 뮤직 어워드' 3관왕…6년 연속 수상 '영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