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친코' EP. 1-3, 롯데시네마 극장에서 단독 상영된다[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플TV+의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 시즌1이 롯데시네마 극장에서 단독 상영된다.
시사회는 오는 21일 오후 2시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에서 진행되고, '파친코' 시즌1의 에피소드 1~3이 상영된다.
시사회 이벤트는 지난 13일부터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된 회원에 한하여 애플TV+ 3개월 구독권을 지급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하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사회는 오는 21일 오후 2시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에서 진행되고, ‘파친코’ 시즌1의 에피소드 1~3이 상영된다. 본 시사회는 롯데시네마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 좌석수로는 600석 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시사회는 그동안 호평을 받았던 ‘파친코’의 유려한 영상미를 극장의 대형 스크린에서 느껴볼 수 있는 유일한 기회이다.
시사회 이벤트는 지난 13일부터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된 회원에 한하여 애플TV+ 3개월 구독권을 지급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하였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얼터너티브 콘텐츠의 극장 상영은 대형 스크린과 사운드가 전하는 현장의 몰입감을 선사하여 많은 관객들이 만족해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넓은 영역으로의 얼터너티브 콘텐츠를 확장하여 다양한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는 이민진 작가가 쓴 동명의 베스트셀러 도서를 원작으로 하여 금지된 사랑에서 시작되는 이야기로 한국과 일본, 그리고 미국을 오가며 전쟁과 평화, 사랑과 이별, 승리와 심판에 대한 잊을 수 없는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한국 이민자 가족의 희망과 꿈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이 작품은 공개 후 배우들의 열연, 실제 역사를 배경으로 한 풍성한 서사와 영상미 등으로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았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는언니2' 주인과 꼭 닮은 반려견 총출동! "운동 신경도 닮았나?"
- 김지민 "♥김준호, 최고급 오마카세 데려가더니…잡은 물고기 신세"('오픈런')
- 손담비♥이규혁 결혼식 어땠나? 본식 사진 공개.."축하해준 분들께 감사"
- 던밀스 아내 "뱃사공 불법촬영 피해자는 사실 나"…논란ing[종합]
- 박군♥한영 축의금 300만원 낸 이상민, 부케 받고 결혼 예고한 김준호('미우새')[종합]
- "할리우드 스타인 줄" 허니제이,애플힙 노출 파격 패션 '깜짝'[★SNS]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