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리녀' 이효리, 김종민과 약속 지켰다..'떡볶이집'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효리가 '떡볶이집 그 오빠'를 찾는다.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측은 16일 슈퍼스타 이효리가 김종민과의 약속을 지키기위해 '떡볶이집'에 출격한다고 밝혔다.
이 과정에서 이효리는 김종민이 출연한 '떡볶이집 그 오빠'를 시청했다고 언급했고, 김종민이 부탁하면 직접 출연까지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효리가 '떡볶이집 그 오빠' 출연을 확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효리가 ‘떡볶이집 그 오빠’를 찾는다.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측은 16일 슈퍼스타 이효리가 김종민과의 약속을 지키기위해 '떡볶이집'에 출격한다고 밝혔다.
앞서 김종민은 이효리가 출연 중인 티빙 오리지널 ‘서울 체크인’에 출연했다.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가요계를 화려하게 수놓은 둘은 당시의 추억담을 풀어놓으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 과정에서 이효리는 김종민이 출연한 ‘떡볶이집 그 오빠’를 시청했다고 언급했고, 김종민이 부탁하면 직접 출연까지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의 오랜 인연과 의리가 빛난 것.
그리고 이효리가 ‘떡볶이집 그 오빠’ 출연을 확정했다. ‘떡볶이집 그 오빠’ 제작진은 “방송을 보고 섭외 요청을 했는데 이효리 씨가 흔쾌히 섭외에 응해 주셔서 기쁘고 놀랐다. 20여 년 이상 지속된 두 사람의 인연이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어떻게 빛날지,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제작진도 궁금하고 기대된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효리가 출연하는 ‘떡볶이집 그 오빠’는 5월 중 방송 예정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두 달 만에 2억 떨어졌다…'급전세' 속출하는 동네
- "북한 너무 과소평가했나"…깜짝 놀란 중국인들
- "단점이 없어요" 직원 만족도 끝판왕…인기 폭발한 회사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생일 맞은 아이유, 2억 '통 큰 기부'
- '가해학생 김가람' 학폭위 문건 사실?…소속사 "법적 대응 시작"
- 공효진·정려원이 손절?…손담비 "터무니없는 말, 사실 아냐"
- 곽진영 못 알아본 박정수…"이 얼굴이 아닌데…"
- "불행했기 때문에"…'故 최진실 딸' 최준희, SNS 의미심장 글 게재 [TEN★]
- (여자)아이들 전소연, 파격적인 등 노출…구멍나고 찢어지고 [TEN★]
- 방탄소년단, '빌보드 뮤직 어워드' 3관왕…6년 연속 수상 '영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