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獨'더 타이어 쾰른 2022' 전시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센타이어(002350)가 독일에서 열리는 '더 타이어 쾰른 2022'에 참가해 제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전기차용, 썸머, 윈터, 올시즌, 레이싱용 등 총 5개 카테고리에서 17개의 주력 제품을 전시한다.
전시 부스에는 넥센타이어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핵심 추구 가치(Trendy, Innovative, Caring)를 반영하고 브랜드 슬로건 위 갓 유(we got you)와 브랜드 컬러인 넥센 퍼플로 포인트를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넥센타이어(002350)가 독일에서 열리는 ‘더 타이어 쾰른 2022’에 참가해 제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유럽 환경에 화 된 올시즌 타이어인 신제품 엔블루 포시즌 2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엔블루 포시즌 2는 여름 빗길부터 겨울철 눈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후 조건에서 성능을 발휘하는 제품으로 ‘2022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또한 포르쉐 파나메라에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중인 엔페라 스포츠 제품을 차량과 함께 전시해 기술력과 품질을 알린다. 이와 함께 전기차 존(EV Zone)을 구성해 기아 전기차 EV6에 공급하고 있는 EV전용 타이어 엔페라 스포츠 EV를 소개하는 공간도 마련한다.
전시 부스에는 넥센타이어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핵심 추구 가치(Trendy, Innovative, Caring)를 반영하고 브랜드 슬로건 위 갓 유(we got you)와 브랜드 컬러인 넥센 퍼플로 포인트를 줬다.
한편 올해로 창립 80주년을 맞은 넥센타이어는 축적된 기술력과 더불어 이동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한 혁신적 변화를 지속적으로 추구하며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 위상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신민준 (adoni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대통령 '소주 회동'? 할 일은 내버려 두고…" 박지현 비판
- '청년 1억 통장' 출시도 안했는데...정보 카페에 수천명 '와글와글'
- "하늘나라에선 사기치지마"…인천 오토바이 매장서 살인사건
- 김건희 앞 ‘헤벌쭉’ 웃던 윤호중… 지켜본 윤석열이 꺼낸 비하인드
- 이은해·조현수, 1900만원 받아 도피생활…조력자 2명 구속기소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갈등 고백 "죽고 싶었다"…오은영 '진단'
- “두려워 반항 못했다” 마사지사의 밀실 성폭행, 경찰 신고했지만…
- 국힘 "이재명, 개딸 사랑 받더니 아이돌이라 착각"
- "아내가 제 여동생의 남편과 불륜을…너무 억울합니다"
- 케냐 매체도 다룬 한동훈 딸 '논문 대필' 의혹, 경찰 수사 배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