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보성군, 정부합동평가 대책 보고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보성군은 16일 보성군수 권한대행 박우육 부군수 주재로 지표별 담당 계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내년 정부합동평가 대책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올해 평가하는 104개 지표 중 보성군이 관리하는 95개 지표(정량 75, 정성 20)에 대한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특히 전년도 부진했던 지표에 대해 문제점 분석과 이에 대한 대응 전략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윤준호 기자]전라남도 보성군은 16일 보성군수 권한대행 박우육 부군수 주재로 지표별 담당 계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내년 정부합동평가 대책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올해 평가하는 104개 지표 중 보성군이 관리하는 95개 지표(정량 75, 정성 20)에 대한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특히 전년도 부진했던 지표에 대해 문제점 분석과 이에 대한 대응 전략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보성군은 올해 실적 향상을 위한 추진계획을 지난 3월에 수립하고 담당자 이력 관리를 수행하고 있으며, 주기적인 실적 점검과 관리를 통해 평가 우수 부서에 인센티브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총괄 부서인 기획예산담당관을 중심으로 유관 부서별 협업체계를 구축하고, 추진상황 보고회를 3차례 이상 개최하는 등 모든 행정력을 집중해 오는 12월 말일까지 실적 제고를 위해 꾸준히 노력할 계획이다.
박우육 보성군수 권한대행 부군수는 “평가 기준과 내용을 정확히 파악하고 우리 군의 강점과 약점을 철저히 분석해서 대응해 달라”고 당부했다.
/보성=윤준호 기자(aa1004@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대통령, 신안 선박사고에 '긴급 지시'…"가용인력 총동원 수색하라"
- 12명 탄 어선 전복 사고…한 총리 "가용 자원 총동원 구조" 지시
- [오늘의 운세] 2023년 2월5일 띠별‧별자리
- [주말엔 독서] '죽음'의 서늘함을 대하는 저자의 유쾌한 저항|슬픔의 방문
- 사망선고 했는데 살아있었던 여성…美 요양시설 1만 달러 벌금
- [속보]1053회 로또 1등 22·26·29·30·34·45…보너스 15
- 日 기시다 총리, "동성결혼 보기도 싫다" 발언 비서관 경질
- MLB 마이애미 루사르도, 연봉 조정위 구단에 승리
- 박정아·캣벨 54점 합작 한국도로공사 4연승 질주
- 與 당권주자, 野 장외 집회에 '한 목소리'로 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