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28일 '인천~싱가포르' 신규 취항..대형기 A330 투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웨이항공이 28일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최초로 인천~싱가포르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노선에는 최근 도입한 에어버스 대형기 'A330-300'을 투입한다.
인천~싱가포르 노선은 오후 8시 50분 인천공항을 출발해 싱가포르 현지에 오전 2시 도착하는 일정이다.
티웨이항공은 우선 주 2회(수·토) 운항을 시작하고 향후 증편해 공급석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웨이항공이 28일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최초로 인천~싱가포르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노선에는 최근 도입한 에어버스 대형기 'A330-300'을 투입한다. 기존 B737 항공기보다 약 2~3인치 넓은 앞뒤 좌석 간 간격으로 공간을 설계해 쾌적하다.
인천~싱가포르 노선은 오후 8시 50분 인천공항을 출발해 싱가포르 현지에 오전 2시 도착하는 일정이다. 비행시간은 약 6시간이다.
티웨이항공은 우선 주 2회(수·토) 운항을 시작하고 향후 증편해 공급석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현재 싱가포르 입국 시 코로나19 검사가 면제되며, 백신 2차 접종 후(얀센 1회) 14일이 지난 접종 완료자 및 12세 이하의 미접종 아동은 격리없이 자유로운 여행이 가능하다.
취항 기념 항공권 프로모션도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운임은 편도 총액(유류할증료, 공항세 포함) 기준 이코노미 27만3700원부터, 비즈니스 81만8700원부터다. 탑승 기간은 5월 28일부터 10월 29일까지다. 대형 항공사 대비 약 80%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위탁 수하물이 많은 고객들이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수하물 추가 결제 시 5만원 할인 적용이 가능한 쿠폰도 제공한다. 또 티웨이항공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티웨이페이에서 현대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5000원 할인 가능한 쿠폰도 증정한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호號, 과학·ICT '컨트롤타워' 역할 정립을
- 尹 "위기극복 '안으로는 추경' '밖으로는 IPEF'"
- '의약품 콜드체인' 의무 코 앞… 업계 준비 태부족
- "즉석밥 2.0 시대 연다"...하림, 간편식 공략 속도
- '테라·루나' 홍보하던 신현성, 사태 터지자 영상 삭제
- 尹 한동훈 임명 초읽기...출범 일주일 만에 7명 임명강행하나
- [이종호號 과기정통부 과제는]〈중〉통신시장 경쟁활성화···규제개혁 속도내야
- 한국에선 못 본 '붉은 보름달' 이런 모습
- 두산에너빌리티, 4대 신사업에서 5조3000억원 목표
- 제주맥주, 라거 시장 도전장…"오비·하이트진로 아성 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