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둘째와 소원했는데 '오은영 리포트2' 통해 관계 바뀌어"

2022. 5. 16. 14: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방송인 하하가 오은영 박사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16일 열린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 온라인 제작발표회에는 하하, 오 박사, 배우 소유진, 배우 김응수, 박지민 아나운서가 참석했다.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제작 일정 등에 따라 사전 녹화로 진행됐다.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은 함께 있는 것 자체가 지옥이 됐다는 부부들의 위태로운 일상을 관찰하고, '국민 멘토' 오 박사에게 말 못 한 고민을 털어놓으며 해법을 찾아가는 리얼리티 공감 토크 프로그램이다. 자녀의 성 문제 강연으로 화제를 모은 '다큐플렉스 - 오은영 리포트'의 시즌 2격으로, 소유진, 하하, 김응수, 박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는다.

섹스 리스, 육아 갈등, 대화 단절 같은 위기를 겪는 9쌍 부부가 출연한다. 일반인 부부뿐 아니라 배우 김승현의 부모인 김언중과 백옥자, 안무가 배윤정과 전 태국 프로 축구선수 서경환 부부, 개그우먼 조혜련의 동생 배우 조지환과 박혜민 부부 등이 등장할 예정이다.

하하는 아내인 가수 별과 육아 문제로 크게 다툰 적 있냐는 물음에 "워낙 똑부러져 부딪힌 적 없다"라면서도 "아내에게 육아를 맡기다보니 아이들과 멀어지더라. 오 박사과 상담하며 '왜 내 마음을 몰라줄까'에서 '왜 마음을 몰랐을까'라고 시작을 바꿨다. 둘째와 사실 약간 소원했는데 지금은 절 가장 사랑해주는 관계가 됐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그러면서 "배우러 왔다. 뜨끔하며 느끼고 있다"라고 웃었다.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은 16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MBC]-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