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베버리지, 버번 위스키 '와일드 터키 마스터스 킵 원'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와일드 터키는 미국 위스키 특유의 사워 매시(Sour Mash) 제조 방식으로 유명하다.
트랜스베버리지 관계자는 "최근 와일드 터키가 국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끄는 가운데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와일드 터키 마스터스 킵 원' 제품을 출시했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과 니즈에 맞춘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랜스베버리지는 버번 위스키 '와일드 터키(Wild Turkey) 마스터스 킵 원(Master's Keep One)'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와일드 터키 마스터스 킵 원'은 매년 한 번 최상의 퀄리티로 출시하는 한정판 마스터스 킵(Master's Keep)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이다. '마스터스 킵'은 말 그대로 '마스터들의 소장품'을 뜻하는 와일드 터키 최고급 프리미엄 라인이다.
와일드 터키는 미국 위스키 특유의 사워 매시(Sour Mash) 제조 방식으로 유명하다. 이는 위스키의 일관된 품질을 위해 먼저 제조된 발효 원액의 일부를 다음 번 제조 시 투입하는 방식을 말한다.
총 4단계 그을림 과정을 거치는데, 통 안을 태우면서 합성물이 노출되며 나무의 전분이 당분으로 전환되면서 캐러멜화된다. 와일드 터키는 가장 깊게 그을린 4단계 오크 통만을 사용해 더욱 진한 버번의 향과 맛을 유지한다.
복합적이면서 밸런스 잡힌 독특한 오크 향을 자랑하는 '와일드 터키 마스터스 킵 원'은 750ml 용량으로 도수는 50.5%이다. 주요 리커 숍, 주류 판매점 그리고 스마트 오더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트랜스베버리지 관계자는 “최근 와일드 터키가 국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끄는 가운데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와일드 터키 마스터스 킵 원' 제품을 출시했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과 니즈에 맞춘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호號, 과학·ICT '컨트롤타워' 역할 정립을
- 尹 "위기극복 '안으로는 추경' '밖으로는 IPEF'"
- '의약품 콜드체인' 의무 코 앞… 업계 준비 태부족
- 尹 한동훈 임명 초읽기...출범 일주일 만에 7명 임명강행하나
- [이종호號 과기정통부 과제는]〈중〉통신시장 경쟁활성화···규제개혁 속도내야
- 한국에선 못 본 '붉은 보름달' 이런 모습
- 두산에너빌리티, 4대 신사업에서 5조3000억원 목표
- 제주맥주, 라거 시장 도전장…"오비·하이트진로 아성 깬다"
- 덕산네오룩스, OLED 소재공장 증설에 258억 투자
- 국민銀, 국내 첫 코어뱅킹을 클라우드로 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