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행 확정' 홀란드, 최종전 후 클럽서 '댄스 삼매경'

빈재욱 기자 2022. 5. 16. 12: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엘링 홀란드(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팀 트레이닝복을 입고 나이트클럽에서 춤을 추는 모습이 찍혔다.

16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매체 데일리스타에 따르면 홀란드는 지난 14일 훈련복 차림으로 나이트클럽을 방문했다.

해당 매체 온라인판에는 홀란드가 나이트클럽에서 젊은 남녀들과 함께 춤을 추는 영상도 포함돼 있다.

홀란드는 다음 시즌 맨체스터 시티행이 확정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엘링 홀란드(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팀 트레이닝복을 입고 나이트클럽에서 춤을 추는 모습이 찍혔다. 사진은 최근 트위터에 올라온 영상에서 홀란드가 춤추는 모습. /사진=트위터
엘링 홀란드(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팀 트레이닝복을 입고 나이트클럽에서 춤을 추는 모습이 찍혔다.

16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매체 데일리스타에 따르면 홀란드는 지난 14일 훈련복 차림으로 나이트클럽을 방문했다. 같은날 헤르타BSC를 상대로 올시즌 최종전에서 2-1로 승리한 이후 클럽을 간 것으로 추측된다. 해당 매체 온라인판에는 홀란드가 나이트클럽에서 젊은 남녀들과 함께 춤을 추는 영상도 포함돼 있다.

홀란드는 다음 시즌 맨체스터 시티행이 확정됐다. 팬들은 트위터에 "홀란드가 포든, 그릴리쉬와 밤을 보낼 준비를 하고 있다" "그릴리쉬와 나갈 밤 외출 연습을 하는 것 같다" 등 댓글을 남기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홀란드는 2000년생으로 노르웨이 출신이다. 공격수로 지난 2016년 브뤼네에서 프로로 데뷔해 몰데(이상 노르웨이), 레드불 잘츠부르크(오스트리아)를 거쳐 도르트문트에서 뛰고 있다. 도르트문트에서는 88경기 85골(23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역대 최연소 누적 20골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 같은 활약을 바탕으로 지난 10일 맨시티와 계약했다. 계약 기간은 5년으로 공식적인 이적료는 밝혀지지 않았다. 연봉은 4000만유로(약 539억원)로 알려졌다.

[머니S 주요뉴스]
손담비, 절친 공효진·정려원과 진짜 절교했나
"가슴골 다 보여"… '이승기♥' 이다인, 과감하네
"살 뺄 데가 어딨다고"… 8㎏ 감량한 이소연 '헐'
안정환 맏딸 리원 美 뉴욕대 합격… "진짜 잘 컸다"
'죽었으면 좋겠다'… 고은아, 악플 이 정도였어?
임영웅, 뮤직뱅크서 1위 못해… '0점'에 팬들 뿔났다
"더 예뻐졌네"… 한예슬, 물오른 미모 '눈길'
"나도 상처받는다"… 김신영, 20억 광고 거절
"♥김준호 집 들어가기 싫어" … 김지민, OOO 극혐?
이혜성 이 정도였어?… 밀착 레깅스 입고 '아찔'

빈재욱 기자 binjaewook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