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싱팀 베이스캠프, WAVY와 전속계약 체결..콜드와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듀싱팀 베이스캠프(basecamp)가 글로벌 뮤직 레이블 WAVY(웨이비)에 합류했다.
베이스캠프는 채욱진(Chiic), 문준호(Johnny)로 구성된 2인조 프로듀싱 팀이다.
WAVY 관계자는 "베이스캠프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완성도 높게 프로듀싱할 수 있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갖춘 아티스트"라며 "앞으로 베이스캠프의 다양한 창작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프로듀싱팀 베이스캠프(basecamp)가 글로벌 뮤직 레이블 WAVY(웨이비)에 합류했다.
WAVY는 5월 15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베이스캠프의 프로필 사진을 업로드하며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밝혔다.
베이스캠프는 채욱진(Chiic), 문준호(Johnny)로 구성된 2인조 프로듀싱 팀이다. 하이라이트 양요섭을 비롯해 죠지, 기리보이, 이하이, 펀치넬로 등과 작업하며 감각적인 음악으로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WAVY 관계자는 “베이스캠프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완성도 높게 프로듀싱할 수 있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갖춘 아티스트”라며 “앞으로 베이스캠프의 다양한 창작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WAVY는 숱한 히트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가 수장으로 있는 뮤직레이블로, 지우(Jiwoo), 카키(Khakii), 안병웅, 아프로(APRO) 등의 실력파 뮤지션들이 소속돼있다.
한편 베이스캠프는 신보 발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WAVY(웨이비)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석구 호빠 마담 출신, 과거 발목잡혀 김지원과 이별(해방일지)[어제TV]
- “남자도 애도 없어” 한지민, 무릎 꿇고 부모 죽음 고백 ‘눈물’ (블루스)[어제TV]
- 60세 황신혜, 갱년기 사연에 폭풍 공감 “저게 증상 중 하나”(엄마는예뻤다)
- 장윤정 “한때 영양실조 걸려” 콘서트장서 한식뷔페 수준 먹방(당나귀 귀)
- 사랑꾼 정준호 “아랍 왕자가 급 약속 잡으면? ♥이하정과 상의할 것”(미우새)
- 곽수현 “아내 미성년자라 혼인신고 못해, 응급실서 진료 못 받기도”(고딩엄빠)
- 이혜원, 뉴욕대 딸 시집 어떻게 보내나…안정환 함께 “울컥한 기분”
- 블랙핑크 지수, 망사 원피스로 드러낸 속살‥눈 둘 곳 없네
- “잠든 여친 가슴사진 찍어” 뱃사공, 4년 전 불법촬영→단체채팅방 공유 맞았다[종합]
- 손석구♥김지원 갈대밭 키스 “죽어서 가는 천국 필요 없어”(나의 해방일지)[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