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ITX-청춘' 타면 '레고랜드' 입장권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ITX-청춘' 왕복 승차권을 구매하면 열차운임과 춘천 '레고랜드' 입장권까지 모두 할인되는 패키지 관광상품을 16일 출시했다.
상품을 이용하면 열차 승차권은 15%, 레고랜드 입장권은 평일 1만 원, 주말은 10% 할인된다.
오는 27일까지 이번 관광상품을 이용하면 춘천지역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셰어링 서비스 '쏘카' 45% 할인권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승차권과 입장권 결합할인 패키지 관광상품 출시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ITX-청춘’ 왕복 승차권을 구매하면 열차운임과 춘천 ‘레고랜드’ 입장권까지 모두 할인되는 패키지 관광상품을 16일 출시했다.
상품을 이용하면 열차 승차권은 15%, 레고랜드 입장권은 평일 1만 원, 주말은 10% 할인된다. 다만 승차권 할인은 평일에만 적용된다. 레고랜드 운영시간을 고려해 춘천행 오전 6시에서 8시대(주말 9시), 용산행 오후 6시에서 10시대 운행열차가 대상이다. 오는 27일까지 이번 관광상품을 이용하면 춘천지역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셰어링 서비스 ‘쏘카’ 45% 할인권을 지급한다. 상품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나 승차권앱 ‘코레일톡’, 서울·용산·청량리·영등포역 여행센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코레일은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난달부터 ITX-청춘 열차를 랩핑한 레고랜드 테마열차를 하루 평균 7회 운행하고 있다. 백승진 코레일 광역마케팅처장은 “고객들이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을 벗어나 부담없이 기차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결합 상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박정민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인천 안갯속, 서울 吳 우세…수도권 판세
- [속보]北, 코로나 폭증세에 김정은 인민군 투입 약 공급 지시
- 文 “반지성이 시골마을 평온·자유 깨고 있다”…사저 앞 집회에 尹의 키워드로 비판
- [단독]韓 참수부대, 美 특수부대와 미본토서 핵시설등 침투 연합훈련
- 검찰 떠나는 한동훈 “광기의 집착에 상식 무기로 싸워”
- 이근 “이르핀전투 러 전차부대 격퇴…특수정찰임무 중 군병원 후송”
- 몸 사릴 수밖에 없는 경찰…“물리력 사용 잘못되면 개인책임”
- 허니제이, 엉덩이만 파인 노출…어딜 봐야하나
- 이재명, 尹이 강용석에 전화?…“있을 수 없는 일”
- “억 소리”…이상민, 박군 결혼식에 축의금 얼마 냈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