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버즈 라이트이어' 개봉 앞두고 한정판 완구 출시

강인귀 기자 2022. 5. 16. 10: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밀리 놀이문화 기업 손오공은 버즈 라이트이어 개봉을 앞두고 버즈 피규어와 우주선 피규어를 특전의 혜택과 함께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선 론칭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라이트이어 우주선 배틀 플레이 세트'는 영화 속 우주선을 그대로 축소해 동일한 설계와 리얼한 디테일로 재현된 우주선 피규어 XL-01, XL-15와 우주선에 탑승할 수 있는 약 2cm의 초소형 버즈 피규어, 우주선 하단에 장착할 수 있는 대포가 함께 구성된 제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손오공
1995년 시작된 토이스토리 시리즈의 레전드 아이콘 버즈를 모티브로 한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의 글로벌 공식완구 '버즈 라이트이어 컬렉션'이 출시됐다 .

패밀리 놀이문화 기업 손오공은 버즈 라이트이어 개봉을 앞두고 버즈 피규어와 우주선 피규어를 특전의 혜택과 함께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선 론칭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버즈 라이트이어 컬렉션'은 영화를 보며 설레고 기뻐했던 그 시절의 감성을 다시 느끼고 또 자녀와 함께 취미를 공유하고 싶은 키덜트 성인과 우주 탐험을 꿈꾸는 아이 모두를 위한 제품이다.

G마켓을 통해 오늘(16일) 단독 공개된다. 판매 제품은 '라이트이어 배틀 버즈'와 '라이트이어 우주선 배틀 플레이 세트' 2종이다. 5월 16일(월)부터 5월 27일(금)까지 각 300개 한정 물량으로 진행된다.

제품은 선착순 판매되며 이번 선 론칭 기간 내에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1만 원 상당의 '픽사 베스트 캐릭터 미니 피규어' 1개가 특전으로 증정된다. 픽사 베스트 캐릭터 미니 피규어는 12종 랜덤 피규어로 구성된 블라인드 팩이다.

높이 약 30cm 사이즈의 알파 슈트를 입은 버즈 피규어 '라이트이어 배틀 버즈'는 넓은 범위로 움직이는 부드러운 11개의 관절로 다채로운 움직임이 가능하게 디자인됐다. 여기에 바주카포와 팔에 찰 수 있는 기어 등 무기 4종이 함께 구성되어 버즈의 시그니처 동작을 재현하고 영화의 감동을 되살릴 수 있다.

'라이트이어 우주선 배틀 플레이 세트'는 영화 속 우주선을 그대로 축소해 동일한 설계와 리얼한 디테일로 재현된 우주선 피규어 XL-01, XL-15와 우주선에 탑승할 수 있는 약 2cm의 초소형 버즈 피규어, 우주선 하단에 장착할 수 있는 대포가 함께 구성된 제품이다. 우주선 2종 모두 약 15~18CM의 소형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가 높으며 우주선에 장착된 접이식 바퀴는 스탠드로 활용이 가능해 안정감 있게 전시할 수 있다.

손오공 버즈 라이트이어 브랜드 담당자는 "키덜트족과 레트로 열풍이 맞물려 적극적으로 취미를 즐기는 성인층 고객이 늘어나면서 완구·캐릭터 시장은 빠른 속도로 어린이와 어른의 경계가 사라지고 있다"라며 "'버즈 라이트이어 컬렉션'은 전투, 비행, 탐험을 흥미진진하게 재현해 우주비행사가 되고 싶은 아이와 어린 시절 추억의 캐릭터를 직접 소장하고 싶은 성인 팬까지 모두에게 완벽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머니S 주요뉴스]
손담비, 절친 공효진·정려원과 진짜 절교했나
"가슴골 다 보여"… '이승기♥' 이다인, 과감하네
"살 뺄 데가 어딨다고"… 8㎏ 감량한 이소연 '헐'
안정환 맏딸 리원 美 뉴욕대 합격… "진짜 잘 컸다"
'죽었으면 좋겠다'… 고은아, 악플 이 정도였어?
임영웅, 뮤직뱅크서 1위 못해… '0점'에 팬들 뿔났다
"나도 상처받는다"… 김신영, 20억 광고 거절
"더 예뻐졌네"… 한예슬, 물오른 미모 '눈길'
"♥김준호 집 들어가기 싫어" … 김지민, OOO 극혐?
이혜성 이 정도였어?… 밀착 레깅스 입고 '아찔'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