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박 웃음'..손담비♥이규혁, 결혼식 본식 사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담비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결혼을 통해 행복한 인생의 2막을 펼칠 손담비·이규혁 부부를 위해 많은 축하와 따듯한 응원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손담비, 턱시도를 입은 이규혁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교제 3개월 만에 열애를 공개했고, 열애 5개월 만에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담비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결혼을 통해 행복한 인생의 2막을 펼칠 손담비·이규혁 부부를 위해 많은 축하와 따듯한 응원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손담비, 턱시도를 입은 이규혁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밝게 미소를 지으며 새로운 출발을 기쁘게 맞이하고 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13일 서울 용산 하얏트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스타들이 SNS을 통해 인증샷을 남기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교제 3개월 만에 열애를 공개했고, 열애 5개월 만에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는데 10년 전 한 프로그램에서 만나 열애를 했던 사이었다는 것을 알려 주목 받기도 했다.
손담비는 지난 2007년 싱글 음반 ‘크라이 아이’(Cry Eye)로 데뷔했다. 그는 2009년 ‘드림’ 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으며 드라마 ‘빛과 그림자’, ‘가족끼리 왜 이래’, ‘미세스 캅2’, ‘동백꽃 필 무렵’ 등에 출연했다.
이규혁은 스피드 스케이트 국가대표 출신으로 세계선수권에서 4번 우승 기록을 세웠다. 그는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을 끝으로 은퇴했다. 현재는 IHQ 빙상팀 감독을 맡고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대통령 "김치찌개·소주 만찬하자" 했지만…만남 무산
- "탁현민도 사과했는데"…이준석, '성추행, 사내들 자유' 윤재순 직격
- 尹대통령, 출퇴근 없다?...우상호 "그럴거면 재택근무하시지"
- “두려워 반항 못했다” 마사지사의 밀실 성폭행, 경찰 신고했지만…
- 이재명 "尹이 강용석에 전화?…사실이면 황당무계 국기문란"
- '95세' 송해, 건강 문제로 입원
- 지금부터 딱 1년…다주택자도 무주택자도 ‘好好’ 왜?
- 손담비, 절친들과 손절? "터무니 없다"…공효진 '좋아요'도 꾹
- 조국 빗대며 이준석 '성상납 의혹' 저격한 신평…"尹, 李 쳐내야"
- 74년간 청와대에 숨어 있던 국보급 문화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