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탁구나!' 강호동, 마지막 경기서 눈물 "끝까지 반전 또 반전"[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강호동이 탁구 대장정을 마무리하며 끝내 눈물을 보였다.
5월 16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tvN '올 탁구나!'(연출 신소영, 정무원)에서 6개월에 걸친 탁구 대장정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탁구에 대한 열정과 노력으로 6개월간 사력을 다해온 '올 탁구나!' 팀이 예선을 넘을 수 있을지, 또는 결승에 올라설 수 있을지, 멤버들의 땀과 눈물이 녹아 든 마지막 여정은 '올 탁구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방송인 강호동이 탁구 대장정을 마무리하며 끝내 눈물을 보였다.
5월 16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tvN ‘올 탁구나!’(연출 신소영, 정무원)에서 6개월에 걸친 탁구 대장정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난 주 드디어 제1회 골든라켓 챔피언십이 개막한 가운데 ‘올 탁구나!’가 속한 B조의 예선전 경기가 시작됐다. 1경기 단식에 출전한 강호동이 완벽히 자신의 페이스를 찾으며 중요한 첫 경기를 승리로 가져온 데 이어 은지원과 강승윤이 찰떡 호흡으로 2경기 승리, 3경기 단식에 나선 손태진 역시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며 승리를 따내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16일 방송에서는 B조 예선 순위 1위를 달리고 있는 ‘올 탁구나!’와 3위인 ‘올스타’ 팀의 대결이 펼쳐진다. ‘올스타’ 팀은 가수 박현빈, 배우 이지훈, 아이콘 동혁, 트레저 정환, 도영, 전 야구선수 윤석민, 양준혁, 전 유도선수 김민수 등 탁구에 일가견이 있는 연예인과 스포츠 스타가 주축이 된 만큼 멤버들이 가장 견제하고 부담을 느끼고 있는 상대다.
예선전 우위를 선점하고 있는 ‘올 탁구나!’와 물러설 곳 없는 ‘올스타’ 팀의 맞대결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체격부터 마치 다윗과 골리앗을 연상시키는 ‘올 탁구나!’의 신예찬과 ‘올스타’의 올림픽 유도 은메달리스트 김민수가 1경기 단식에서 만난다.
또 ‘올 탁구나!’ 환상의 복식조 정근우, 이진호와 ‘올스타’ 양준혁, 윤석민의 복식 대결은 야구계에서 한 획을 그은 정근우, 양준혁, 윤석민의 맞대결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파이널 대회 현장에서는 강호동을 포함한 출연진과 제작진이 눈물을 쏟았다는 후문이다. 마지막 경기인 만큼, 멤버들 모두 너나 할 것 없이 처절하게 경기에 임했다는 현장의 전언. 이진봉은 “다신 탁구 못 칠 것 같다”고 토로했고, 박은석 또한 “이제 탁구 하기 싫다”며 바닥까지 열정을 쏟아내면서도 아쉬워한다. 경기장 전체가 달아오를 정도로 열정 가득했던 대회 결과에 모든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날 방송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반전의 반전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제작진은 “멤버들의 땀과 눈물이 녹아 든 마지막 여정이 오늘 끝난다. 끝의 끝까지 손에 땀을 쥐는 재미를 선사해드릴 테니 같이 지켜봐 달라”고 전해 기대를 돋운다.
탁구에 대한 열정과 노력으로 6개월간 사력을 다해온 ‘올 탁구나!’ 팀이 예선을 넘을 수 있을지, 또는 결승에 올라설 수 있을지, 멤버들의 땀과 눈물이 녹아 든 마지막 여정은 ‘올 탁구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tvN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석구 호빠 마담 출신, 과거 발목잡혀 김지원과 이별(해방일지)[어제TV]
- “남자도 애도 없어” 한지민, 무릎 꿇고 부모 죽음 고백 ‘눈물’ (블루스)[어제TV]
- 60세 황신혜, 갱년기 사연에 폭풍 공감 “저게 증상 중 하나”(엄마는예뻤다)
- 장윤정 “한때 영양실조 걸려” 콘서트장서 한식뷔페 수준 먹방(당나귀 귀)
- 사랑꾼 정준호 “아랍 왕자가 급 약속 잡으면? ♥이하정과 상의할 것”(미우새)
- 곽수현 “아내 미성년자라 혼인신고 못해, 응급실서 진료 못 받기도”(고딩엄빠)
- 이혜원, 뉴욕대 딸 시집 어떻게 보내나…안정환 함께 “울컥한 기분”
- 블랙핑크 지수, 망사 원피스로 드러낸 속살‥눈 둘 곳 없네
- “잠든 여친 가슴사진 찍어” 뱃사공, 4년 전 불법촬영→단체채팅방 공유 맞았다[종합]
- 손석구♥김지원 갈대밭 키스 “죽어서 가는 천국 필요 없어”(나의 해방일지)[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