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롯쇼' 1위 후보, 임영웅 VS 장윤정
황효이 온라인기자 2022. 5. 16. 09:55
[스포츠경향]
가수 임영웅과 장윤정이 오늘(16일) ‘더 트롯쇼’ 1위 대결을 펼친다.
임영웅과 장윤정의 대결 구도는 트롯 인기 거장들의 경쟁으로 팬들의 많은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1위 후보로 오른 임영웅은 한 번에 두 곡을 1위 후보로 올려 임영웅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장윤정 역시 오랜 시간 시들지 않는 인기와 끊임없는 명곡 발표로 어떤 후보가 1위를 차지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임영웅의 1위 두 후보곡은 ‘사랑역’과 ‘보금자리’이며, 장윤정의 1위 후보곡은 ‘초혼’이다. 임영웅의 후보곡들은 발표한 지 2주 만에 1위 후보에 올리며 트로트 인기를 싹쓸이하고 있다. 장윤정의 초혼은 발매한 지 12년이 지나도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많은 사람이 부르는 트로트 명곡으로 1위 확률이 역시 강력하다.
한편, 생방송 실시간 투표는 16일 오후 9시 5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며 1위는 사전 점수와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해 선정된다.
이번 생방송에는 장윤정·정다경·강혜연·나태주·이도진·설하윤·황윤성·조명섭·김중연·요요미·서지오·재하·해수·나상도·화연이 함께한다.
‘더 트롯쇼’는 16일(오늘) 월요일 오후 9시 SBS FiL과 SBS MTV에서 동시 방송된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김광수 vs 티아라 화영, 진짜 싸움 시작인가…12년 전 왕따 사건 ing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