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스트레인지2' 2주 연속 주말 1위, 500만 돌파 목전 [박스오피스]

최하나 기자 2022. 5. 16. 09: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가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

1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감독 샘 레이미·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가 지난 주말 83만897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영화 '범죄도시2'(감독 이상용·제작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지난 주말 17만1734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가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

1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감독 샘 레이미·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가 지난 주말 83만897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490만6601명이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모든 상상을 초월하는 광기의 멀티버스 속, MCU 사상 최초로 끝없이 펼쳐지는 차원의 균열과 뒤엉킨 시공간을 그린 수퍼내추럴 스릴러 블록버스터다.

영화 '범죄도시2'(감독 이상용·제작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지난 주말 17만1734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18만2935명이다. '범죄도시2'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금천서 강력반이 베트남 일대를 장악한 최강 빌런 강해상(손석구)을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

영화 '배드 가이즈'(감독 피에리 페리펠·배급 유니버설 픽쳐스)가 지난 주말 5만883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33만859명이다. '배드 가이즈'는 자타공인 최고의 나쁜 녀석들이 사상 초유의 바른 생활 갓생 프로젝트에 휘말리게 되면서 펼쳐지는 드림웍스 최초의 범죄오락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감독 김지훈·제작 더타워픽쳐스)가 지난 주말 2만3729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4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39만3163명이다.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는 스스로 몸을 던진 한 학생의 편지에 남겨진 4명의 이름, 가해자로 지목된 자신의 아이들을 위해 사건을 은폐하려는 부모들의 추악한 민낯을 그린 영화.

영화 '극장판 엉덩이 탐정: 수플레 섬의 비밀'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민스미트 작전' '엄마' '서울괴담' '어부바' 순으로 주말 박스오피스 5위부터 10위를 기록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