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이어타이어, 올 시즌 신규 타이어 4종 출시

2022. 5. 16. 09: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 시장에도 Assurance Weather Ready 하반기 런칭 예정
이미지 제공 : 굿이어타이어
타이어 제조 전문 업체 굿이어타이어가 올 시즌 신규 타이어 4종(▲Courser Trail ▲Trail HD ▲Courser Quest ▲Quest Plus)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Courser Trail과 Trail HD는 모든 지형에서 주행할 수 있게 설계됐으며 최적의 견인력을 제공한다. 오프로드 시나리오에서도 주행에 문제가 없고 Noise Barrier가 들어있어 소음 감소 효과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Courser Trail 타이어는 15~20 사이즈로 제공되며, Trail HD는 30 LT 사이즈로 제공된다.

승용차와 미니 밴을 위한 Courser Quest 및 Quest Plus 라인도 같이 선보였으며 홈과 그립력을 강화하기 위해 실리카 트레드 컴파운드라는 특수 재질을 사용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더불어 올 시즌 타이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굿이어코리아에서도 2022 하반기 Assurance Weather Ready 올 시즌 타이어를 런칭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웨더레디는 23개 사이즈로 구성돼 있으며 비대칭 패턴이 올시즌 특성에 최적화돼 눈길 제동력과 평상시 주행에서의 접지력 및 주행 성능을 자랑한다.

굿이어코리아 관계자는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타이어를 런칭하기 위해 구상 중이며 웨더 레디를 필두로 Vector4 Season 등 여러 가지 다양한 라인업을 구비하여 증가하는 소비자 니즈를 맞춰가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남궁선희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