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가 밀라노, 클래식하고 세련된 느낌의 '매뉴얼 40' 제안

김경목 기자 2022. 5. 16.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창적인 디자인과 화려한 컬러 조합으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태리 워치 브랜드 '가가 밀라노(GaGa Milano)'에서 클래식하고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는 '매뉴얼 40(MANUALE 40)'을 제안한다.

더불어 가가 밀라노만의 독특한 디자인과 화려한 컬러 감각을 느낄 수 있는 모델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독창적인 디자인과 화려한 컬러 조합으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태리 워치 브랜드 '가가 밀라노(GaGa Milano)'에서 클래식하고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는 '매뉴얼 40(MANUALE 40)'을 제안한다.
 

사진 : 가가 밀라노(GaGa Milano), 매뉴얼 40(MANUALE 40)

매뉴얼 40 컬렉션은 전체적으로 블루 계열의 색상을 사용하여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와 어우러지도록 만들었다. 더불어 가가 밀라노만의 독특한 디자인과 화려한 컬러 감각을 느낄 수 있는 모델이다.

단순히 같은 컬러로 통일한 것이 아니라 톤온톤(동일한 색상으로 톤이 다른 배색 상태)으로 매치하여 보다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하였다.

특히나, 각도에 따라 빛을 반사하며 오묘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마더 오브 펄(Mother of Pearl; 자개) 다이얼을 통해 우아함을 느낄 수 있으며, 아라비안 숫자 시간 인덱스는 양각으로 표현하여 가독성을 높인 동시에 입체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되어 더욱더 특별하다. 

또한, '가가 밀라노'의 아이덴티티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젠틀한 신사의 보우타이를 연상시키는 러그 디자인과 12시 방향에 위치한 독특한 크라운이 눈길을 끄는데,

일반적인 시계의 3시 방향이 아닌 12시 방향에 크라운을 탑재하여, 손목과 용두간의 마찰을 피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극도로 편안한 착용 감을 선사한다.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